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먹방의 신 김준현과 함께하는 ‘원할머니 팬쌈회’ 개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8-02-22 09:21 송고
원할머니 보쌈 제공© News1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자사 모델 김준현과 함께 오는 23일(금) ‘원할머니 보쌈·족발 홍대점’에서 김준현과 함께 하는 원할머니 팬쌈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따뜻하게 지켜줄게’ 광고 캠페인 일환으로 마련된 행사로, 원앤원 브랜드를 사랑하고 아껴 주신 소비자들에게 개그맨 김준현과 ‘원서포터즈’들이 직접 보쌈을 먹여주고 따뜻한 핫팩을 나눠주는 이벤트다.
 
특히 먹방의 신 김준현은 행사에 참여한 팬들을 대상으로 기념 촬영과 게임 등을 함께 진행하여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원앤원㈜ 원할머니 보쌈∙족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팬쌈회 이벤트는 추운 겨울에도 원앤원 브랜드를 사랑하고 아껴 주신 고객님들을 위해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님들과 함께 즐거움과 추억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참신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원앤원이 운영하고 있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품질 좋은 돈육만을 엄선해 만든 야들야들하고 기름 쏙 뺀 담백한 보쌈고기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고 있다. 정성껏 담근 특허받은 보쌈김치는 깔끔하고 정갈한 맛으로 남녀노소 사랑받는 대표 한식 메뉴로 꼽힌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