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피에프창, 초보자도 쉽게 즐기는 칵테일 ‘신메뉴 6종’ 선봬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8-02-20 10:58 송고
피에프창 제공© News1

글로벌 아시안 비스트로 ‘피에프창(P.F. Chang’s)’이 칵테일 신메뉴 6종을 추가한다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칵테일 메뉴 4종과 함께 술을 즐기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한 논(non)알코올 칵테일 2종을 포함, 보다 폭넓은 음료 선택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알코올이 포함된 칵테일 음료 4종(코코넛 모히또, 핑크 코스모, 그래스호퍼, 피에프창 그린티)은 유명 칵테일부터 피에프창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칵테일까지 다양한 구성을 자랑한다. 
  
코코넛 특유의 달콤함과 라임의 상큼함이 어우러져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코코넛 모히또’와 함께,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칵테일이자 새콤달콤한 크랜베리 향, 분홍빛 컬러가 매력적인 ‘핑크 코스모’가 출시된다. 
  
이 외에도 함께 공개되는 ‘그래스호퍼’는 민트와 카카오가 들어가 ‘민트 초코 프라페’를 연상시키는 맛과 부드럽고 크리미한 거품이 특징이다. 여기에 파인애플 주스와 미도리 멜론을 넣어 재해석한 ‘피에프창 그린티’가 추가될 예정이다. 
  
논 알코올 칵테일로는 피에프창의 칵테일 대표 메뉴인 ‘아시안 페어 모히또’의 논 알코올 버전 ‘그린 애플 모히또’(사진)와 민트와 레몬의 상큼한 조화를 즐길 수 있는 ‘민트 레모네이드’를 선보인다. 
  
피에프창 마케팅팀의 김우현 팀장은 “피에프창은 모든 매장에 칵테일 바를 따로 마련할 정도로 음료 메뉴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또 제철 식재료만을 공수해 늘 신선한 음료를 제공하고자 노력해 왔다”라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피에프창의 요리와 칵테일로 보다 풍부한 맛의 식사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더욱 신경 쓰겠다”라고 덧붙였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