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2월 넷째주(19~25일),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8-02-19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드라마처럼

드라마와 같은 일을 기대해 보셔도 좋은 한 주입니다. 바쁜 일상에 시원한 청량제와 같은 일들이 있을 거예요. 긍정적인 마음과 여유를 가지고 하루 하루를 보내도록 하세요. 어쩌면 마법과 같은 일이 당신에게 생길 수도 있을 거예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평소보다 스스로를 꾸미고 가꿔보세요. 다른 이성들의 시선을 끌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신 분들도 연인과 행복한 한 때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어느 정도 사귄 커플이라면 프러포즈를 기대해 보셔도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점차 상승세를 타게 될 거에요. 횡재나 뜻하지 않은 재물을 기대해 보셔도 좋은 시기입니다. 복권을 사지 않던 분들도 재미 삼아 구매해 보도록 하세요. 직장인이라면 윗사람들의 눈도장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물고기자리>
-실패를 두려워 말고

흥미진진한 일이 많이 일어나는 시기가 될 거예요. 그 동안 해보지 않았던 일이나 새로운 일을 맡을 수도 있어요. 너무 겁을 내거나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세요. 누구나 '처음' 이라는 단계를 거치기 마련이예요.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앞으로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무엇보다 자신의 노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한번 고백해 보세요. 차일 것을 두려워 한다면 싱글을 벗어날 수 없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 많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서로에 대한 이해가 두 사람의 애정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줄 거예요.

재물에 있어서는 풍족하고 여유로운 한 때가 될 거예요. 돈 때문에 걱정하던 분들도 한시름 덜 수 있을 것입니다. 어려운 사람이 있다면 적당히 빌려주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쓸 때는 쓰더라도 어느 정도 비상금을 남겨두도록 하세요.

<양자리>
-참견하지 않기

이번 주는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과 관련된 일이 아니라면 그냥 모른 척 하세요. 자칫 호의를 베풀고도 나중에 싫은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상대방이 요청해 오기 전까지는 가만히 있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데이트 장소를 바꿔보거나 함께 여행을 떠나 보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사람이 많은 자리나 미팅이 좋습니다. 여러 사람들 앞에서 당신의 매력을 뽐낼 수 있을 거예요.

재물운에 있어서는 당신의 선택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돈과 관련한 일을 결정할 때는 신중을 기하세요. 한 순간의 선택이 많은 것을 좌우할 수 있어요. 특히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정할 때는 더욱 신중하세요.

<황소자리>
-일정 관리

이번 주는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해야 할 일과 약속 등을 미리 챙기도록 하세요. 흐트러지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여서는 안 됩니다. 자칫 중요한 일을 깜박 잊어서 곤란을 겪을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당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을 거예요. 한 눈에 당신의 마음을 빼앗을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작은 선물이나 이벤트를 준비해 보세요. 평소보다 조금 분위기를 잡아보는 것도 좋을 거예요.

재물에 있어서는 생각보다 많은 돈이 나갈 수 있어요. 평소보다 지출을 줄이고, 불필요한 약속은 미루세요. 소지품이나 아끼는 물건도 잘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거스름돈이나 영수증도 꼭 확인하도록 하세요.

<쌍둥이자리>
-진심은 통하는 법

사람을 대할 때에는 솔직하고 정직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거짓말이나 변명으로 위기를 모면하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주변 사람들과 오해나 갈등이 있더라도 너무 염려하지 마세요. 진심은 통하기 마련이니 언젠가 상대방도 당신의 마음을 알아줄 거예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나이 차이가 있거나 마음이 넉넉한 사람을 만나보세요. 당신을 감싸줄 수 있는 포근한 사람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내키지 않으면 데이트를 조금 미루세요. 억지로 나간 자리에서는 마음 상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어요.

금전적으로는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은 시기입니다. 갑자기 큰 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도 있어요.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면 가까운 사람에게 도움을 청해 보세요.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다가 오히려 문제가 커질 수도 있어요.

<게자리>
-어른스럽게

이번 주는 성숙하고 어른스러운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사람들에게 진지하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을 대할 때에도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진지한 모습과 세련된 행동으로 주위의 시선을 바꿔보세요.

애정에 있어서는 아주 좋은 한 주가 될 거예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에 열심히 나가보세요.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보면서 당신의 짝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신 분들도 연인과 함께 하는 시간을 늘려 보세요. 예의 바르고 겸손한 모습을 보이면 금상첨화가 될 거예요.

재물에 있어서는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지나친 욕심이나 무리한 일들은 피하도록 하세요.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를 해야 할 수도 있어요.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에도 조건을 잘 따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사자자리>
-발상의 전환

언뜻 보기에 아무 것도 아닌 일이라도, 다른 각도로 접근해 보세요. 작은 관심이나 발상의 전환이 행운을 가져다 줄 거예요. 생각지도 못한 재물을 얻거나 주위의 인정을 받을 수도 있어요. 작은 일이나 소소한 일상에서 즐거움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에 이것 저것 잘 따져보세요. 외모나 스펙 등만 보고 상대를 고른다면 후회할 수도 있어요. 이번 주에는 당신의 눈높이를 조금 높여보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의 관계가 조금 멀어질 수 있어요. 권태기에 빠지지 않도록 좀더 노력해 보도록 하세요.

재물을 늘리고 싶다면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가만히 앉아 있으면 더 이상의 발전을 기대할 수 없어요. 가까운 친구나 믿을 만한 동료와 같이 시작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당신의 미래를 위해 새로운 도전에 나서보도록 하세요.

<처녀자리>
-일상 탈출

이번 주는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당신의 현재와 미래를 바꿀 만한 일에 도전해 보세요. 관심만 갖고 시작하지 못했던 일도 좋고, 취미도 좋습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자신을 꿈꿔 보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 함께 취미 활동을 시작해 보세요.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애정을 쌓아갈 수 있을 거예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새로운 이성은 조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에 만나는 사람은 어쩌면 바람둥이일 가능성이 높아요.

재물에 있어서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시기입니다. 그동안의 노력이 서서히 빛을 보게 될 거예요. 빌려준 돈을 받거나 의외의 수입을 얻을 수도 있어요. 혹시라도 투자한 곳이 있다면 이제 원금과 수익을 회수하도록 하세요.

<천칭자리>
-직감

당신의 느낌이나 예상이 딱딱 맞아떨어지는 시기입니다. 다른 말로 한다면 촉이나 직감이 아주 발달한 시기라고 할까요? 어쩌면 당신의 느낌이 의외의 행운을 불러올 수도 있어요. 조금 어렵다는 생각이 들어도 느낌이 좋다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마세요. 나중에 상대방에게 약점을 잡히거나 잔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과의 만남은 잠시 미루도록 하세요. 새로운 이성 보다는 당신의 주변에서 짝은 찾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작은 행운들이 이어지는 시기입니다. 물건을 사더라도 남들보다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거예요. 청소를 하다가 숨겨놓은 비상금을 찾을 수도 있구요. 다만 투자나 재테크는 장기적인 안목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갈자리>
-사람이 재산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며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거예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낯을 가리거나 부끄러워 마세요. 어쩌면 당신에게 좋은 친구나 좋은 짝이 될 수도 있을 거예요.

짝사랑을 하고 있는 싱글이라면 이제 고백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을 졸이는 사이에 누군가에게 그 사람을 빼앗길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을 연인에게 어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운이 좋은 시기가 될 거예요. 직장인이라면 이직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어요. 괜찮은 조건이라면 놓치지 말고 잡도록 하세요.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주변 인맥을 잘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수자리>
-유비무환

이번 주는 철저한 준비와 대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중요한 일을 깜박하거나 어설픈 실수를 할 수도 있어요. 해야 할 일과 약속을 미리 체크해 두도록 하세요. 무슨 일이든 준비가 되어 있다면 걱정할 일도 없을 거예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상대방에게 베풀어야 할 때입니다. 돈이든 마음이든 연인을 위해 충분히 쓰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당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타난다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가벼운 손재수를 조심해야 합니다. 아끼는 물건이나 소지품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잘못하면 괜히 쓰지 않아도 될 돈이 나갈 수도 있어요. 물건을 살 때에도 거스름돈을 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염소자리>
-자연스럽게

흐르는 물처럼 자연스럽게 지내야 하는 시기입니다. 주변 분위기에 맞춰서 유연하고 부드럽게 처신하세요. 적당한 유머와 재치를 곁들이는 것도 좋습니다. 어려운 일이나 무리한 일들은 피하도록 하세요. 막히면 돌아가고, 멈추면 잠시 쉬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애정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거예요. 커플이신 분들은 삼각관계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타나더라도 한 눈 팔지 않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도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뜻밖의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도 있을 거예요. 다만 가까운 사람들과 돈 문제로 다투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눈 앞의 이득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는 것이 좋습니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