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18일 일요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8-02-18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중요한 만남이…

단체 모임에서는 아주 중요한 만남이 기대됩니다. 당신의 삶을 획기적으로 변화하게 만들어줄 사람일 수 있으니 반드시 잡으셔야 합니다. 사소한 일보다는 큰 일에 초점을 맞추어 생각하도록 하세요.

커플인 분이라면 삼각관계의 위험이 있습니다. 서로에게 좀더 집중해야 합니다. 때로는 적당한 구속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싱글이시라면 애정운이 나쁘지 않습니다. 이성과의 만남의 자리에 나가보아도 좋습니다. 다만 항상 말 실수를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재물운은 좋은 편입니다. 특별하게 돈을 쓰게 되는 일은 발생하지 않으면서도 당신의 주머니에는 조금씩 돈이 쌓이게 되는 날입니다. 돈에 특별히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이 오히려 유리합니다.

<물고기자리>
-상황모면은 안 돼…

어떤 일이 닥쳤을 때 대충 둘러대고 상황을 모면하려 해서는 안 됩니다. 제대로 일을 처리하지 않으면 뒷탈이 생기게 됩니다. 좀더 철저하게 일을 추진하는 습관을 갖는 것이 좋겠습니다.

애정운은 좋은 편입니다. 하지만 여러 사람을 만나 그 중에 선택을 하기 보다는 맘에 드는 한 사람에게 공을 들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커플인 경우라면 상대방에게 조금만 잘해주도록 하세요. 당신이 베푼 것보다 훨씬 많은 사랑을 받게 됩니다.

아르바이트를 하기에 적당하며, 예정에 없던 용돈이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재물운이 무척 좋은 날이네요. 다만 당신의 돈을 직접 어딘가에 투자하기에는 적절하지 않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양자리>
-스트레스에 주의!!

작은 일들에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마음을 조금만 비운다면 어지간한 일은 웃고 넘길 수 있습니다. 특별한 경험을 할 수도 있는 날입니다. 처음 찾은 장소에서는 주위를 잘 둘러보세요.

애정운이 그다지 좋은 편은 아닙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과 다투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싱글인 분이라면 여러 명이 참가하는 미팅에는 나가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재물운에서는 약간 위험한 기운이 따를 수 있습니다. 이것저것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고, 사람들과 만나기를 좋아하다 보니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지갑이 텅 비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씀씀이의 강약을 조절해야 할 필요가 있는 날이네요.

<황소자리>
-성과가 기대되는…

스스로 정리가 가능하다면 학업이나 일에서 어느 정도 성과가 기대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되는대로 하지 말고 충분한 계획을 세운 뒤에 하나씩 추진해가야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애정운이 좋아서 커플인 분이라면 사랑하는 그 사람이 당신을 귀하게 여기게 될 것이고, 싱글인 분이라면 조금은 조심스럽게 당신에게 접근하는 사람이 생길 것 같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재물운은 나쁘지 않지만 물고기자리 사람과는 어느 정도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돈을 빌려주는 돈 거래는 오랜 시간 당신을 괴롭히게 될 수 있으니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쌍둥이자리>
-자존심 상처받지 않게…

너무 잘하려고 애를 쓰다보면 오히려 일을 그르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무슨 일을 하든 조금은 마음을 편하게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주변에서 당신의 자존심을 살짝 건드릴 수 있는데 모른 척 넘어가는 것이 상책입니다.

애정운은 떠나간 사람이 돌아오는 운이 들어와 있는 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마음이 조금 멀어졌던 사람이 있다면 다시금 두 사람이 가까워질 수 있게 되는 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재물과 관련된 계획이 있다면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획을 변경시킬 때 재물운이 따르게 됩니다. 특히 오전에서 가까운 시간대일수록 재물운이 좋아지게 되니 이를 참고하도록 하세요.

<게자리>
-일상에 평화가…

긴장감이 가득하던 일상에 평화가 찾아오는 날입니다. 주변에 당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생기게 되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도움 받는 일을 너무 어려워하지 말도록 하세요.

싱글인 분이라면 행운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채팅이든 미팅이든 소개팅이든 이성과의 접촉 기회를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보기에 좀 튀는 스타일인 이성이라도 오늘 당신은 너끈히 감당할 수 있습니다.

재물운은 조금 실망스럽네요. 큰 기대를 가지고 있던 일에서 너무 작은 성과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작은 것들이 모여서 큰 성과가 된다는 사실을 간과하지 마세요.

<사자자리>
-오해는 해소하고…

가까운 사람들과 많은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친한 사람들 사이에서도 오해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당신을 오해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면 차근차근 당신의 상황을 설명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 때문에 갑갑해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방을 너무 몰아치면 더욱 나쁜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혹시 문제가 나에게 있는 것은 아닌지 역지사지의 생각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재물운에는 기복이 심하게 들어와 있는 날입니다. 이유 없는 돈이 들어오기도 하고 불필요한 지출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처럼 기복이 심할 때는 돈에 연연해 하지 말고 생활하시는 것이 상책입니다.

<처녀자리>
-예술에서 행운이…

예술과 관련된 꿈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추진해보도록 하세요. 특히 운이 따라주어야 하는 그쪽 분야에서 행운을 잡게 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시도를 해봐도 좋은 날입니다.

멀게만 느껴지던 사람이 당신의 마음 속으로 들어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혹시 마음에 두고 있던 사람이 있다면 대시를 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커플인 분이라면 두 사람에게 중요한 날을 잊지 않도록 미리 노트를 해놓으세요.

황소자리의 사람에게서 행운이 따릅니다. 황소자리의 사람과 함께 일을 도모할 때 돈이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의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도 좋습니다.

<천칭자리>
-부탁은 거절해야…

누군가의 부탁은 거절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아무리 친한 사람의 부탁이라고 할지라도 지금 당장 시간을 내기가 힘들다면 거절하도록 하세요. 부탁을 받아들인 이후 제대로 수습하지 못하면 더 고생할 수 있습니다.

애정운과 관련해서는 자존심에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의 일상에서 무언가 달라진 것이 없는지 살펴보도록 하시고, 싱글인 분이라면 당신에게 함부로 대하는 사람과는 말을 섞지 마세요.

재물운이 나쁘지 않습니다. 돈을 쓰지 않아도 주변에 사람들이 꼬이는 형국입니다. 당신의 지갑을 꽁꽁 닫아놓아도 아무도 눈치를 채지 못하는 날이네요. 지금은 지갑을 열지 말고 지켜야 하는 때입니다.

<전갈자리>
-결정은 미루고…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일은 조금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가지 스트레스로 말미암아 판단력이 흐려질 수 있는 시기니까요. 어떤 일은 과감하게 포기하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애정운은 평범한 수준입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너무 상대방에게 의지하고 있지 않은지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어느 정도 독립심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자신과 너무 다른 스타일의 사람은 당신을 피곤하게 할 수 있으니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재물운에는 큰 문제가 없지만 주변 사람들이 약간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과감하게 주변 사람들을 도와주도록 하세요. 나중에 덕이 되어 돌아올 것입니다.

<사수자리>
-숨겨진 재능 발견!!

개인적으로 자신의 숨겨진 재능을 발견하게 되는 날입니다. 색다른 여러 경험을 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분야에서 재능을 찾게 될 수 있으니까요.

싱글인 분이라면 동시에 두 명에게 관심을 갖게 되거나, 당신에게 관심을 갖는 사람이 두 명일 수 있습니다. 시간을 끌지 말고 미리미리 한 쪽을 정리해야 평안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재물운은 좋은 편입니다. 지금까지 누군가에게 베풀고 살았다면 이제는 누군가의 베풂을 받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가짐이 재물운을 좌우하는 날이니 좋은 생각을 많이 하도록 하세요.

<염소자리>
-화해를 하면 좋아…

불편한 관계에 있던 사람들과도 화해하게 됩니다. 친구들과의 믿음이 회복될 것이며, 선후배 사이에서도 어느 정도 신임을 얻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의견을 강하게 주장하기보다는 상대의 주장에 적당히 맞장구를 쳐주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커플인 분에게는 약간 위태로운 날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위기만 잘 넘긴다면 두 사람 사이는 오래 가게 됩니다. 싱글인 분은 상대방 앞에서 조금 말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잘난 척 하는 사람으로 비춰질 수도 있으니까요.

학생이라면 아르바이트를 얻을 수 있겠고, 취업 준비생이라면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당장 돈이 들어오지는 않지만 돈이 들어올만한 환경이 조성되는 날이라고 보여지네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