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상 뷰티템] 에스쁘아, ‘슬로우 시크 컬렉션’ 출시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2-15 12:00 송고
© News1
© News1
◆ 에스쁘아가 ‘슬로우 시크 컬렉션(Slow Chic Collection)’을 출시한다. 에스쁘아의 S/S 컬렉션인 ‘슬로우 시크 컬렉션’은 휘게 라이프의 따뜻하고 편안한 감성을 담아낸 봄 시즌 한정 컬렉션. 이번 컬렉션은 “Posy & “Lazy” 두 가지 콘셉트의 컬러 베리에이션을 조합한 ‘아이&치크 팔레트’, 자연스러운 윤기와 함께 생기 넘치는 치크를 표현해 줄 리퀴드 타입의 블러셔 ‘블러쉬 글로우’, 첫 발색 그대로 생생한 컬러와 윤기를 지속시켜주는 틴트 립밤 ‘컬러 코닉 틴트 라커 인 밤’, 소프트 파스텔 컬러와 코튼매트 텍스처가 특징인 ‘패션 네일’을 포함한 총 4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으며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News1
© News1
◆ SK-II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승리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붉게 타오르는 열정을 표현한 SK-II 피테라 에센스 2018 평창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SK-II는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피테라 에센스 보틀을 붉은 색으로 디자인하여 파격적인 변신을 도모했다. 피테라 에센스 보틀 전체를 덮은 고급스러운 붉은색은 SK-II의 시그니처 컬러이며 강렬한 역동성과 힘찬 에너지, 담대한 용기를 상징한다. 이러한 의미를 모두 담아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을 향한 승리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이 탄생됐다. SK-II 피테라 에센스 2018 평창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롯데 백화점 SK-II 매장과 롯데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News1
© News1
◆(주)코리아나화장품이 영양 성분들을 가득 담은 ‘위네이지 캐비어 스페셜 크림’을 출시했다. 캐비어 중 가장 값비싸고 귀한 최상급 원료인 벨루가 캐비어를  담아낸 크림. ‘위네이지 캐비어 스페셜 크림’은 바다의 블랙 다이아몬드로 불릴 만큼 영양이 풍부한 벨루가 캐비어 추출물의 고귀한 영양을 담아 활력 잃은 피부에 진한 영양감을 선사하는 고보습 크림. 브랜드 마케팅팀 관계자는 “귀한 성분을 엄선해 아낌없이 담은 만큼 본 제품을 통해 차원이 다른 깊고 풍부한 영양감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위네이지 캐비어 스페셜 크림’은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 ‘세니떼 뷰티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