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필립스, 컬러 입은 비바 컬렉션 에어프라이어 출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8-02-14 10:20 송고
필립스코리아 제공© News1
필립스코리아 제공© News1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가 새로운 색상의 ‘비바 컬렉션 에어프라이어(모델명: HD9625/45, HD9626/45)’를 출시했다고 14일 전했다. 
 
비바 컬렉션 에어프라이어는 2018년 팬톤에서 ‘올해의 컬러’ 중 하나로 선정한 나일 그린(Nile Green)을 연상시키는 민트 색상과, 주방에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은은한 광택감의 실크 베이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소비자의 감성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뜨거운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키는 필립스만의 특허받은 회오리 바닥 ‘터보스타 에어스톰’ 기술이 적용돼 균일하게 식재료를 익히는 것은 물론 겉은 더 바삭하고 속은 더 부드러운 튀김과 구이, 베이킹이 가능하다. 
원재료의 지방 성분만으로 음식을 조리해 기존 튀김 법 대비 80%까지 지방 섭취를 줄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예열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식기세척기를 사용해 손쉽게 세척할 수 있어 조리의 모든 과정이 빠르고 간편하다. 
 
필립스 비바 컬렉션 에어프라이어 민트 색상은 지마켓 등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실크 베이지 색상 제품은 전국 하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판매가는 319,000 원으로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구매 고객에게는 실리콘 주방 조리기구를 증정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와 필립스 홈 리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