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패션

한혜진, 신규 론칭 브랜드 ‘아이젤’ 모델 발탁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8-02-13 12:00 송고
아이젤(izel) © News1
2018년 2월, 신규 론칭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아이젤(izel)’이 모델 한혜진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아이젤은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콘셉트를 새로운 디자인과 감성으로 제안하는 신규 브랜드로, ‘unique’, ‘Only One’, ‘Unusual’의 어원을 가진 여성의 이름을 뜻한다.

공개된 화보컷 속 한혜진은 화사한 봄철 스타일링과 함께 다채로운 데일리룩 패션을 선보였다. 포멀한 재킷과 슬랙스로 시크한 분위기를 더했는가 하면 캐주얼한 점퍼와 프리츠 스커트로 활동적이면서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젤(izel) © News1
아이젤(izel) © News1
'컨템포러리 스타일리시 캐주얼'이라는 메인 콘셉트 아래, 꾸미지 않아도 멋스럽고 실용적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며 글로벌 트렌드 기업 ‘넬리로디’ 사의 컬러 컨설팅을 통해 아이젤만의 트렌드 컬러를 제안은 물론 브랜드 특유의 시그니처 컬러와 프린트, 소재의 믹스매치, 입체적이면서도 비대칭적인 레이어드 등이 가미된 차별화된 디자인을 특징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혜진은 아이젤 2018 S/S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의 뮤즈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