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커피빈,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위한 ‘미니케이크 2종’ 출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8-02-13 11:07 송고
커피빈 코리아 제공© News1

커피빈 코리아(대표 박상배)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맞춰 ‘그레이프무스와 다크초코롤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커피빈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가 있는 2월, 3월에 Lovesome이라는 주제로 러브 시즌을 진행하고 있으며, 케이크 2종 이외에 커피빈 충전카드가 핑크색 카드로, 자바재킷이 하트로 변경됐다. 또 러브 시즌 MD 상품으로 머들러 2종이 출시될 예정이다.
 
신제품 케이크 그레이프무스는 내부에 두 가지 잼이 조화를 이루는 반전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케이크다. 케이크 하단에는 살구 무스와 리치로즈허니리플잼으로 케이크 상단에는 생크림 무스와 청포도 리플잼으로 만들었다.
 
다크초코롤은 부드러운 시폰 시트에 콜드브루 시럽을 바르고 프랑스산 다크초콜릿으로 초콜릿 크림을 만들어 롤케이크를 만들었으며, 표면에 다크초콜릿 가니시로 마무리하여 다크초콜릿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커피빈 관계자는 “커피빈에서 달콤한 그레이프 무스와 다크초코롤과 함께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소비 형태인 가심비를 만족시킬 수 있는 미니 케이크 2종으로 합리적인 러브 시즌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