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문화 > 푸드

호주축산공사, 설맞이 증정 이벤트 ‘황금 오지를 뽑아라!’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8-02-13 10:25 송고
호주축산공사 제공© News1

호주축산공사가 코앞으로 다가온 설 연휴를 맞이해 맛있고 건강한 호주청정우를 증정하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3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새해 복주머니 속 황금 오지를 뽑아라!’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가족과 함께 특별한 게임도 즐기고 호주청정우 등 풍성한 경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호주청정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간단히 참여가 가능하다. 화면 속 복주머니를 뽑는 기계에서 ‘START’ 버튼을 누르고 방향키를 조작하여 복주머니를 뽑으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풍성한 호주청정우 선물세트(척아이롤+부채살 3kg, 5명)와 치마살, 부채살, 척아이롤(부위별 2kg, 각 3명) 등 온 가족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도록 건강한 호주청정우가 증정된다. 

그뿐만 아니라 영화관람권(총 20명)과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총 100명) 등의 다양한 경품 혜택도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고혁상 지사장은 “2018년 새해에도 청정한 호주의 대자연으로부터 온 호주청정우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즐기면서 가족들과 함께 유쾌한 시간도 보내고 푸짐한 경품도 받는 훈훈한 설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