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프리미엄 아파트 ‘인천 숭의역 엘크루 아파트’ 분양가 눈길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8-02-12 14:10 송고
© News1
© News1

계획 단계부터 특급 역세권으로 화제를 모은 인천광역시 중구에 들어서는 프리미엄 아파트 숭의역 엘크루가 600만원대 파격 분양가로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망과 교통, 생활, 교육까지 완벽한 숭의역 엘크루는 클래스가 다른 바다조망과 생활편의 프리미엄으로 젊은층은 물론이고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이 밖에도 관광특구 미래가치가 뛰어나 앞으로 더 기대되는 곳으로 꼽히고 있다.

먼저 숭의역 엘크루는 입체적 교통망을 자랑하는데 숭의, 신포, 동인천, 도원역 4개의 특급 역세권과 경인고속도로, 제2순환고속도로와 인접해 있다. 또한 인천발 KTX 개통으로 인천공항에 30분내 접근이 가능하고,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도 매우 편리하다.

또한 초·중·고 및 대학교까지 인접한 최적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 도보로 등하교가 가능하며, 이마트와 홈플러스, 시장 등 풍부한 쇼핑 인프라와 주민센터, 관공서도 인접해 있다.

이 밖에도 의원 규모뿐 아니라 대학병원 및 종합병원이 인근에 다수 분포되어 있어 편리하고 빠르게 진료를 받을 수 있는데, 숭의역 엘크루는 이마트와 신광초, 인하대병원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
관광특구 프리미엄(내항복합 관광거점 구축) 미래가치도 빼놓을 수 없다. 바다에 펼쳐질 내항 복합 관광 특구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우수한 바다조망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미래 가치까지 선사한다.

단지는 84㎡ 74세대와 59㎡ A타입 146세대, 59㎡ B타입 148세대, 49㎡ 오피스텔 168세대로 나뉘며, 전 세대는 판상형과 타원형의 장점을 모두 살릴 수 있는 형태로 설계되어 채광, 통풍, 조망 등이 모두 우수하다.

84㎡ 타입은 4베이, 59㎡ 타입은 A·B 형으로 특화 설계되어 선택의 폭이 넓으며,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우수한 평면 공간에서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3분 숭의역 특급역세권, 숭의역 엘크루는 입주민들의 우수한 생활 환경 제공을 위해 커뮤니티 센터도 마련했다. 커뮤니티 센터에는 경로당과 피트니스 클럽, 어린이집이 있으며 운동, 육아 등 입주민을 위한 편의시설이 설계된 커뮤니티 센터에서 다양한 여가활동을 단지 내에서 더욱 풍요롭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만 구성된 프리미엄 아파트 숭의역 엘크루의 시공사는 대우조선해양건설㈜이다. 견본주택은 인천 남구 경인로 135 진복 해피타운 2층에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