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늦겨울 색다른 나들이 공간, 아브뉴프랑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8-02-12 10:12 송고
<사진설명> (상) 원더프랑, (하) 골드미팅 © News1

유난스러운 한파를 뒤로하고 겨울의 끝자락으로 접어드는 요즘, 오랜만의 외출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아브뉴프랑의 색다른 나들이 소식을 전한다. 골드싱글들을 위한 대규모 미팅 이벤트 ‘골드미팅’, 아이와 전통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아브뉴플레이’, 그리고 아브뉴프랑 서포터즈 ‘원더프랑’ 5기까지 다채로운 2월의 아브뉴프랑을 즐겨보자.

◇ 설레는 인연과 달콤한 와인 데이트, ‘골드미팅’

아브뉴프랑 판교점은 오는 24일(토) 30대 직장인 골드싱글 200명을 대상으로 대규모 미팅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골드미팅 : 달콤한 와인 타임’으로 고급스러운 와인과 함께 소중한 인연을 만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상형을 찾을 수 있는 러브커넥트와 와인 시음행사, 다양한 경품이 있는 럭키드로우도 준비되어 있으니 설레는 인연과 함께 겨울의 마지막을 따뜻하게 보내보자. 자세한 내용은 아브뉴프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설맞이 온가족 민속놀이 한마당, 아브뉴플레이

설 연휴를 맞아 아브뉴프랑 광교점은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민속놀이를 준비했다. 아브뉴프랑 광교점 방문고객이라면 누구나 2월 8일부터 18일까지 열흘간 대형 윷놀이와 사방치기, 그리고 추억의 신발던지기를 즐길 수 있다.

명절을 맞아 가족들과의 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각종 민속놀이 체험을 통한 즐거운 추억 쌓기를 경험해보길 추천한다.

◇ 봄철의 아브뉴프랑을 소개할 ‘원더프랑’ 5기

아브뉴프랑은 오는 19일까지 아브뉴프랑 서포터즈 원더프랑 5기를 모집한다. 판교점과 광교점을 각각 대표하는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될 원더프랑은 아브뉴프랑에 관심 있는 20~40대의 여성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원더프랑은 현장탐방 후 온라인 홍보미션 수행을 통해 브랜드 할인 혜택 및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받고, 매월 우수활동자는 별도의 우수활동비를 받게 된다.

원더프랑 5기는 3월부터 5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원더프랑의 활동을 통해 봄철 아브뉴프랑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전달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방법은 아브뉴프랑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