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김희철X민경훈 우주 겁쟁이, 신곡 MV서 '브로맨스' 예고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18-02-10 10:56 송고
SJ레이블 © News1

슈퍼주니어 희철과 버즈 민경훈이 의기투합한 ‘우주 겁쟁이’의 신곡 뮤직비디오 현장이 베일을 벗는다.

10일부터 2주간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뮤직비디오 대전 특집에는 슈퍼주니어 희철과 버즈 민경훈의 신곡 ‘후유증’ 작업기를 비롯, 뮤직비디오 감독 섭외와 촬영 현장까지 전부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스틸컷 속 김희철은 덥수룩한 머리에 벙 찐 표정, 입가의 상처 등으로 평소 이미지와 180도 다른 모습으로 변신을 예고했다. ‘아는 형님’ 예고편에서는 뮤직비디오 감독을 맡은 슈퍼주니어 신동이 “콘티에 나름 사랑 코드를 넣었어요”라고 말해 ‘우주 겁쟁이’의 남다른 브로맨스 케미스트리를 짐작케 했다.
SJ레이블 © News1

특히 프로젝트 그룹 ‘우주 겁쟁이’는 지난 2016년 11월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발표한 ‘나비잠 (Sweet Dream)’ 으로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고,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MMA)’ 록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얻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어 신곡 ‘후유증’에도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후유증’은 ‘나비잠’을 탄생시킨 이상준, 차길완 작곡가가 작곡을, 민경훈이 작사를 맡아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았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한 편의 드라마를 연상하게 하는 감동적인 스토리로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김희철, 민경훈, 강호동, 김영철 총 세 팀의 3인 3색 뮤직비디오 제작기를 만날 수 있는 ‘아는 형님’ 뮤비 대전 특집은 이날 오후 9시 채널 JTBC에서 방송된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