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500평 규모 천안 키즈카페 ‘너티차일드’ 그랜드 오픈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8-02-07 13:09 송고
© News1

500평 규모의 대형 키즈테마파크 너티차일드가 지난 3일 충남 천안 불당동에 오픈했다.

너티차일드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운동능력, 인지능력 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놀이와 체험시설이 마련돼 있는 키즈카페다. 시즌 별로 진행되는 이벤트와 특색 있는 시설로 너티차일드는 이미 광교, 대구 지역 엄마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아 왔다.
이곳의 ‘슬라이드 존’은 날씨에 관계 없이 스릴 있는 실내 튜브썰매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뛰어놀기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또한 소방관이 되어 직접 불을 끄는 체험을 해보는 ‘워터건 존’에서는 아이들이 미션을 해결하며 즐겁게 활동하는 동안 자연스럽게 안전교육도 이뤄진다.

특히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곳은 ‘어린이 카트 레이싱 존’으로, 어린이 카트로 레이싱을 즐기며 교통질서에 대한 교육을 함께 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실제 카트와 같은 음향 및 디자인으로 현실감 넘치는 드라이버 체험이 가능하다.

이번 천안점에 새롭게 선보인 RC보트는 시원한 물살을 가르며 달리는 보트를 리모컨을 통해 직접 조종하며 과학 원리와 물리를 배우고, 도전의식과 모험심을 기를 수 있다.

너티차일드는 새 지점을 오픈할 때마다 기존 키즈카페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놀이시설을 준비해 선보이고 있다. 이와 같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하는 모습이 타 키즈카페와 차별화되며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오픈한 너티차일드 천안점은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 있고 천안시청과 인접한 불당동 린스트라우스에 위치해 높은 접근성을 자랑한다. 오픈 전부터 천안·아산 키즈카페를 찾는 부모들의 기대를 모으며 오픈 기념으로 진행한 리그램 이벤트와 블로그 체험단 이벤트 등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고 한다.

해당 지점 관계자는 “신불당 키즈카페 너티차일드는 요즘같이 춥고 미세먼지가 많아 야외활동이 어려울 경우 찾기 좋은 놀이공간”이라며, “오픈 당일 선착순 30팀 무료 입장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그보다 훨씬 많은 인파가 몰려 너티차일드 매장 앞에 줄을 길게 늘어선 풍경을 볼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방문한 고객들로부터 ‘새 매장이라 깨끗하고 무엇보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한다’, ‘가까운 곳에 이런 대규모 키즈테마파크가 생겨서 정말 좋다’ 등 호평을 들어 뿌듯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천안 너티차일드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2월 한 달 동안 방문 후기를 SNS에 업로드하면 30분 추가 연장 가능한 방문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린스트라우스 입주민은 2월 한 달간 40% 할인된 가격으로 너티차일드 천안점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너티차일드 입장 티켓은 티몬, 쿠팡, 위메프, 네이버페이 등의 소셜커머스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