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합리적인 허니문 원하는 예비부부…신혼여행 박람회 인기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8-02-06 17:06 송고
© News1

최근 스몰 웨딩이 유행하고 결혼식보다 신혼여행을 중요시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늘면서 허니문에 높은 비용을 감수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신혼여행에서만은 남들과 다른 경험을 얻고자 하는 가치가 우선시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여행사의 신혼여행 상품은 매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신혼여행 지출 금액이 결혼 준비 비용의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만큼 좀 더 합리적으로 신혼여행을 가고 싶어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발길을 이끄는 곳이 있다. 바로 국내 최대 웨딩컨설팅 웨딩앤아이엔씨가 주관하는 ‘제52회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가 그 주인공이다.

오는 2월 10일부터 11일까지 SETEC 전시장에서 ‘웨딩앤 웨딩박람회’와 함께 개최되는 해당 박람회는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예비부부들은 다양한 신혼여행 상품은 물론 전문 컨설턴트의 조언을 통해 최적의 신혼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인기 여행지의 최저가 상품을 포함한 코사무이, 발리, 모리셔스, 몰디브, 푸껫, 유럽 등 다양한 나라의 패키지 상품과 풀빌라 숙소, 레저 액티비티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박람회의 신혼여행 상품 계약자 전원에게는 여행앤라이프 화물용 캐리어, 이탈리아 지아레티 라치오 전기그릴 등 특별선물도 증정하며, 홈페이지를 통한 박람회 초대권 사전신청자에게는 롯데면세점 할인쿠폰, 연극 할인권 등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웨딩앤아이엔씨 관계자는 “자사가 설립한 신혼여행전문여행사 ‘여행앤라이프’는 2016년 허니문 송출 1위를 기록한 여행사로 예비 신혼부부가 만족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보유하고 있다”며 “이번 신혼여행 박람회에서도 예비 부부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는 다채로운 상품이 마련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웨딩앤아이엔씨는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로 2014년부터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웨딩컨설팅 부분 수상 업체로 선정된 바 있으며, 경험이 많고 전문성을 갖춘 웨딩 플래너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