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2018년 2월 둘째주(5~11일),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8-02-05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마인드 컨트롤

당신의 감정과 기분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화나고 짜증나는 일이 있어도 일단 참도록 하세요. 상대방에게 화를 내봤자 당신만 손해일 뿐이에요. 골치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피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커플들은 사소한 다툼이나 갈등이 발생할 수 있어요. 기분이 내키지 않는다면 데이트를 조금 미루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성급한 판단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이라도 한 두번 더 만나보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초연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돈에 연연해 하지 말고 마음을 비우도록 하세요. 재물을 좇을수록 오히려 재물이 멀어질 수 있어요. 성공이 불확실한 일이나 투기적인 일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고기자리>
-성실한 태도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당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괜히 딴 짓을 하거나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 됩니다. 여유가 있다면 새로운 일이나 공부를 시작해 보세요. 일찍 일어나는 새가 남들보다 먼저 먹이를 구할 거에요.

싱글이라면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새로운 옷이나 액세서리 등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커플들은 상대방을 구속하려고 하지 마세요. 애정을 표현하는 것은 좋지만 지나친 간섭은 피하셔야 합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거에요. 가만히 있어도 통장에 재물이 쌓이는 시기입니다. 다만 들어온 재물을 잘 관리하도록 하세요. 쉽게 들어온 돈은 그만큼 쉽게 나갈 수 있어요.

<양자리>
-서프라이즈

이번 주는 양자리를 위한 시기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순조로울 거에요. 다만 일이 잘 풀린다고 하여 너무 방심하지 마세요. 이런 때일수록 정신을 차리고,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들은 우연한 만남을 기대해 보세요. 어쩌면 길을 가다가 당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도 있어요.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변덕을 부리지 마세요. 괜히 이랬다 저랬다 하면 상대방이 피곤함을 느낄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무슨 일이든 손대는 일마다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다만 당신이 가진 것을 탐하는 사람을 조심하세요. 자칫 당신의 행운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 수 있어요.

<황소자리>
-내게도 이런 일이

쓸데없는 생각은 하지 말고, 당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당신을 위한 특별한 행운이 기다리는 시기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당신만의 주문을 외워보는 것도 좋습니다. 노래를 부르거나 좋아하는 음악을 듣는 것도 좋을 거에요.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오해를 줄 만한 언행은 피하세요. 상대방이 싫어할 만한 말이나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상대를 쉽게 선택하지 마세요. 사람은 오랜 시간이 지나야 그 진면목을 알 수 있는 법이에요.

이번 주는 금전적으로는 더없이 좋은 시기가 될 거에요. 가만히 있어도 돈이 들어오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좋은 제안이 들어온다면 긍정적으로 생각해 보세요. 다만 너무 일확천금이나 횡재만을 노려서는 안 됩니다.

<쌍둥이자리>
-포기하지 마

어쩌면 당신의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쉽게 물러나거나 중도에 포기하지 마세요.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물러선다면 다 잡은 고기를 놓칠 수 있어요.

커플들은 연인과 잠시 떨어져 있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당신의 일이나 공부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들에게는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 거에요. 너무 먼 곳에서만 찾지 말고, 가까운 곳도 잘 살펴보세요.

금전적으로는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도록 하세요.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해야 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의 돈 거래는 피하도록 하세요. 재물도 잃고 사람도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자리>
-실력을 키워야

이번 주는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혀야 할 때입니다. 다른 사람에 비해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 보세요. 바쁘다고 핑계대지 말고 틈틈이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실에 만족하며 안주하다 보면 남에게 뒤처질 수 있어요.

싱글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은 피하도록 하세요. 동호회나 카페 활동 같이 자연스러운 모임이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깜짝 선물이나 이벤트를 준비해 보세요. 가끔씩 연인에게 당신의 사랑을 확인시켜 주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거에요. 크게 걱정할 것도 없고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입니다. 평소에 사고 싶었던 물건이나 옷 등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옷차림이나 패션 스타일도 경쟁력의 하나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사자자리>
-베풀어야 하는 시기

당신 자신보다는 다른 사람을 위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사람들에게 받으려고 하기 보다는 먼저 베풀도록 하세요. 어려운 사람이 있다면 나서서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다른 사람을 도와주고 대가를 바라지는 마세요.

싱글들은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놓치지 마세요. 이번 주에 만나는 사람은 당신의 천생연분일 거에요. 커플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연인의 편이 되어 주세요. 상대방이 잘못한 일이 있더라도 먼저 감싸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는 재물을 모으기 보다는 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돈이나 재물보다는 사람을 우선하도록 하세요.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쓰는 것이 좋습니다. 고마웠던 이들을 위해 작은 선물을 마련해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처녀자리>
-한 순간의 선택

이번 주는 선택에 있어서 신중을 기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한 순간의 선택에 따라서 결과가 크게 달라질 거에요. 특히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이리 저리 끌려 다니지 마세요. 모든 일을 당신의 판단과 주관 하에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들은 솔로 탈출을 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나가보세요. 커플이라면 연인과 자주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곳으로 여행이나 드라이브를 떠나는 것도 좋을 거에요.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재물이나 용돈 등을 얻을 수도 있어요.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시기입니다. 다만 근무 조건이나 급여 등은 꼼꼼하게 따져보도록 하세요.

<천칭자리>
-결실의 계절

이번 주는 그동안 기울인 노력이 결실로 돌아올 거에요. 적극적인 태도로 일과 학업에 매진하도록 하세요. 어렵고 힘들었던 만큼 그만큼 성과도 좋을 거에요. 힘든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도전해 보세요.

커플이라면 연인을 잘 챙겨야 하는 시기입니다. 아무리 바쁘더라도 데이트나 연락을 소홀히 하지 마세요. 싱글들은 옷차림과 패션에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신상이나 새로운 액세서리를 구매해 보도록 하세요.

재물운도 좋은 시기이니 적극적으로 움직이도록 하세요. 돈 문제로 고민하던 이들도 한 시름 덜 수 있을 거에요. 기회가 찾아온다면 놓치지 말고 잡는 것이 좋습니다. 직장인의 경우 좋은 이직 제의를 받을 수도 있어요.

<전갈자리>
-있는 듯 없는 듯

이번 주는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나섰다가 골치아픈 일을 떠안을 수 있어요. 잔소리를 들을 수 있으니 튀는 언행도 피하도록 하세요. 소나기가 내릴 때에는 잠시 몸을 피하는 것이 상책이에요.

싱글들은 사람들이 많은 자리는 피하도록 하세요. 시간이 된다면 주변에 소개팅을 부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적당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상대방에게 끌려다니지 않도록 하세요.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가 될 거에요. 어느 정도 쓰더라도 부담이 없는 시기입니다. 다만 불필요한 일에는 돈을 쓰지 마세요. 쓸 때는 쓰더라도 꼭 필요한 곳에만 쓰는 것이 좋습니다.

<사수자리>
-행동이 필요해

이번 주는 말보다는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머리 속으로 고민하기 보다는 직접 몸으로 부딪히세요. 주저하거나 망설이다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어요. 남보다 빨리 움직여야 그만큼 얻는 것도 많을 거에요.

커플이라면 데이트 방식에 변화를 꾀해 보세요. 매번 가는 장소, 매번 가던 코스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당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밖으로 나가서 많은 사람을 만나보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만족스러운 한 주가 될 거에요. 수입과 지출이 어느 정도 균형을 이루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투자를 통해 더 많은 재물을 노려보는 것도 좋습니다. 열심히 발로 뛰는 만큼 얻는 것도 많을 거에요.

<염소자리>
-내게도 이런 일이

무엇이든 마음먹은 대로 대로 술술 풀리는 한 주입니다. 일이나 학업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거에요. 골치아픈 일이 생기더라도 너무 염려하지 마세요. 마치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깨끗이 해결될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적극 대시해 보세요. 지금 용기를 내지 않는다면 나중에 후회할지도 몰라요. 커플들은 작은 갈등이나 다툼이 발생할 수 있어요. 갈등이 생긴다면, 시간을 끌지 말고 빨리 풀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크게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약간의 횡재운도 있으니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다만 돈과 관련한 일은 주관을 확실히 하세요. 다른 사람들의 말에 따라 움직이면 손해를 볼 수 있어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