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개그우먼 홍윤화 11월 결혼, 랭킹닭컴과 ‘다이어트 결심…30kg 감량 목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8-02-01 09:56 송고
김영문 푸드나무 대표(왼쪽)와 개그우먼 홍윤화가 랭킹닭컴과 계약 후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랭킹닭컴 제공© News1
김영문 푸드나무 대표(왼쪽)와 개그우먼 홍윤화가 랭킹닭컴과 계약 후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랭킹닭컴 제공© News1

대세 개그우먼 홍윤화가 오는 11월 결혼 전 닭가슴살 다이어트로 30kg 몸무게를 감량하겠다는 도전 의사를 밝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는, 홍윤화가 지난 31일 닭가슴살 전문스토어 랭킹닭컴의 전속모델로 계약했다고 밝혔다. 홍윤화는 랭킹닭컴에서 제공하는 식단에 맞춰 결혼 전까지 몸무게 30kg 감량을 목표로 다이어트에 도전한다. 
  
홍윤화는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랭킹닭컴에서 제공하는 닭가슴살, 도시락, 건강식품 위주의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여 다이어트 효과를 배가시킬 계획이다. 
  
랭킹닭컴은 먹짱 배우 권혁수에 이어 두 번째 연예인 다이어트 도전기를 지원하게 됐다. 기존 모델 권혁수를 10kg 이상 감량시키며, 목표를 달성한 랭킹닭컴이 홍윤화의 몸무게 30kg 감량 다이어트 도전에도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랭킹닭컴을 운영 중인 김영문 푸드나무 대표는 “대세 개그우먼 홍윤화의 다이어트 도전에 랭킹닭컴이 참여하게 돼 기쁘다"라며 “결혼 전까지 확실한 감량을 원하는 홍윤화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식단을 추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연예인부터 일반인까지 전 국민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책임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랭킹닭컴은 닭가슴살 및 다이어트·건강 관련 식품을 유통·판매하며, 건강 다이어트 정보, 닭가슴살을활용한 레시피, 헬스 지원 등 소비자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