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공식] 이주연, 미스틱과 전속계약…한채아·박시연과 한솥밥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8-01-29 09:17 송고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 News1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 News1

배우 이주연이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 배우 레이블 '미스틱액터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미스틱 측은 29일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배우 이주연과 최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이주연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앞으로 다방면에서 활약할 이주연의 행보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지난 2009년 그룹 애프터스쿨로 데뷔한 이주연은 그룹 탈퇴 이후 연기자로 전향해 KBS '웃어라 동해야' '전우치', MBC '개과천선' '별별 며느리',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더 킹'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지난해 종영한 MBC 일일드라마 '별별 며느리'에서는 금지옥엽 자란 ‘황금별’ 역으로 미워할 수 없는 러블리한 허당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호평을 얻으며 배우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한 바 있다.

그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화보를 통해 뛰어난 패션 감각과 흠 잡을 곳 없는 비주얼로 팔색조 매력을 뽐내온 이주연은 패션엔 '팔로우 미 8' 등의 예능에서도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거침 없는 활약을 선보여왔다.

한편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음악 레이블(미스틱89, 에이팝, AIKM)과 배우 레이블(미스틱액터스)을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업이다. 배우로는 한채아, 박시연, 박혁권, 김석훈, 이규한, 조한선, 김기방, 태항호, 하재숙 등이 소속돼 있다. 


aluemchang@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