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힐링코스메틱 ‘아르테티끄’, 신세계 백화점 본점 면세점 입점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8-01-22 10:51 송고
© News1
© News1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힐링코스메틱 브랜드 ‘아르테티끄’가 ‘신세계 백화점 본점 면세점’에 공식 입점했다.
아르테티끄는 화장품 전문가와 트렌드 전문가들이 모여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연구하고 얼굴의 빛을 밝히는 특별한 스킨케어를 연구하다 탄생했다.

아르테티끄는 현재 신라 면세점, 갤러리아 백화점 등 주요 프리미엄 스토어에 입점해 있으며, 해외 고가 화장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을 만족시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힐링코스메틱 브랜드 아르테티끄를 운영하고 있는 코스웨이의 김수미 대표는 최근 한 언론 매체 인터뷰에서 “줄여도 되는 것은 과감히 줄이고 집중 관리가 필요한 라인에는 강력함을 더해 고객의 습관에 최적화되고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화장품으로 대한민국을 넘어선 글로벌 브랜드로 아르테티끄를 성장시켜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100년은 거뜬히 갈 수 있는 한국의 화장품 문화를 만들고 싶다”며 “100년을 지속적으로 갈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고민하다 보니 남들과는 다른 차별성 있는 브랜드를 만들게 되었다”고 말했다.
아르테티끄가 입점한 신세계 면세점은 신세계 백화점 명동 본점 12층 ‘The Beauty Zone’에 위치해 있다. 또한 아르테티끄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골드 트리트먼트 크림10ml’를 증정하며 현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브랜드에 대한 문의사항은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