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상큼한 딸기 음료에 빠져 앞선 봄을 만나자!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8-01-22 11:07 송고
붉은 과일의 선두주자 딸기의 계절이 돌아왔다.

딸기는 비타민C 함유량이 높아 피부미용은 물론이고 피로와 스트레스 감소에 도움이 된다. 또한 열량이 매우 낮아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며 항산화 작용에 뛰어나다. 
딸기 수확시즌에 발맞춰 딸기를 이용한 다양한 제품이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트롱베리 제공© News1

커피 프랜차이즈 더치앤빈은 겨울철 빠질 수 없는 새콤달콤한 딸기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2일에 밝혔다.

‘스트롱 베리’라는 메인타이틀에 걸맞게 더 맛있어지고 더 가득해진 비주얼을 강조하고 있으며 매해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딸기 메뉴 BEST 3종인 ‘딸기라떼’, ‘딸기바나나주스’, ‘딸기주스’와 함께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리얼딸기연유라떼(R5,200 L5,700)는 달달한 연유와 신선한 딸기를 동시에 맛볼 수 있으며, 스트로베리밀크티(L5,800)는 더치앤빈 시그니처 밀크티와 딸기가 만나 상큼한 향과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드롭탑 제공© News1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오는 2월18일까지 가수 청하와 콜라보를 통해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수 청하가 선택한 ‘딸기크림 샷 라떼’를 포함한 드롭탑 딸기 신메뉴 구매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음료 인증샷과 함께 지정된 필수 해시태그 #드롭탑 #청하 #딸기음료 #롤러코스터 #드롭탑딸기를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청하 친필 사인 CD(30명), 드롭탑 딸기 음료 상품권(30명), 드롭탑 2천 원 할인권(4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2월 22일이다. 이벤트는 전국 드롭탑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드롭탑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차 제공© News1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겨냥한 싱그러운 ‘딸기 메뉴 4종’을 출시했다.
 
이번 딸기 신제품은 ‘딸기’를 활용한 시즌 메뉴로 잎차로 직접 우려낸 베르가못 향의 얼그레이 티를 베이스로 하여 딸기의 맛과 향이 함께 어우러진 신 메뉴다. ‘딸기 쥬얼리 밀크티’, ‘딸기 쿠키 스무디’, ‘딸기 타로 밀크티’, ‘딸기 얼그레이 티라떼’ 등 총 4종을 선보인다. 
 
특히 ‘딸기 얼그레이 티라떼’는 2017년 딸기 시즌의 베스트 음료였던 제품으로, 과육이 느껴지는 딸기 퓌레와 고소한 쌀이 혼합되어 더 고소한 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핫/아이스 중 선택 가능하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