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1월 넷째주(22일~28일), 당신의 띠별 운세는?

(서울=뉴스1) | 2018-01-22 00:00 송고
© News1
© News1

<쥐띠>
평소보다 주변 사람을 잘 관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모임이나 약속을 잡아보세요.
60년생 - 다른 사람을 위해 쓰는 돈을 아까워하지 마세요. 특히 자식이나 가족에게는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 투자나 재테크 등은 신중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의 말만 믿고 투자에 나서지 마세요.
84년생 - 주변의 오해나 구설을 부를 만한 언행은 피하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라면 모른 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 자존심을 앞세우기 보다는 양보하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특히 이성과의 갈등은 피하도록 하세요.

<소띠>
과유불급이니 매사에 지나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무슨 일이든 적당히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 돈보다는 사람을 먼저 생각해야 할 때입니다. 자신의 이익을 챙기려 하거나 성과를 독차지하지 마세요.
73년생 - 골치아픈 일이나 구설에 휘말릴 수 있어요. 낯선 사람이나 꺼림칙한 사람은 멀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85년생 - 직장 상사나 손윗사람의 뜻을 잘 따라야 하는 시기입니다. 지나친 고집이나 자기 주장은 피하도록 하세요.
97년생 -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잘 구분하세요. 자신의 분수를 지키고, 본분에 충실한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자만은 금물이니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하세요. 특히 상대방을 얕보거나 무시하는 것은 금물이에요.
62년생 - 일의 경중과 우선 순서를 잘 따져야 하는 시기입니다. 작은 일에 사로잡혀 큰 일을 그르치지 마세요.
74년생 - 자신없는 일이나 잘 모르는 일에는 끼어들지 마세요. 때로는 가만있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어요.
86년생 - 새로운 일이나 도전을 시작해야 할 때입니다. 시작이 반이라고, 무슨 일이든 일단 시작해 보세요.
98년생 - 쉽고 편한 길 보다는 어렵더라도 바른 길을 가세요. 책임질 수 없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욕심내지 말고 현재 자신의 위치에 만족하세요. 잠시 여행을 떠나거나 쉬는 것도 좋습니다.

63년생 - 일보다는 휴식과 재충전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힘과 체력을 비축하면서 조용히 때를 기다리세요.
75년생 - 자신의 실력이나 능력을 과신하지 마세요. 항상 초심을 기억하며, 기본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87년생 - 꺼진 불도 다시 봐야 하는 시기입니다. 마무리를 철저히 하고, 미심쩍은 일은 다시 한번 확인하세요.
99년생 - 재운이 좋으니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을 수 있어요. 지갑도 두둑하고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용띠>
주위 사람들이 행운을 가져다 주는 시기입니다. 뱀띠나 닭띠와 함께 하면 이득이 있을 거에요.

52년생 - 겉모습만 보고 다른 사람을 판단하지 마세요. 겉 다르고 속 다른 사람을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되는 시기입니다. 모처럼 여유와 풍족함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76년생 -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나 재물이 들어올 수 있어요. 다만 자신의 행운을 남에게 자랑하지 마세요.
88년생 - 받으려고 하기 보다는 먼저 베풀어야 할 때입니다. 베풀면 베풀수록 돌아오는 것도 많을 거에요.

<뱀띠>
조용히 준비와 계획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마음이 동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만 참고 기다리세요.

53년생 -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세요. 원행을 떠나거나 바깥 출입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 관운과 사업운이 좋으니 일 처리에 좋은 시기입니다. 다만 가까운 사람과의 금전 거래는 피하세요.
77년생 - 예상치 못한 암초나 장애물이 나타날 수 있어요. 매사에 확인과 점검을 철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의 실수나 잘못을 너무 나무라지 마세요.

<말띠>
새로운 변화나 무리한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일에 한 눈 팔지 말고 현실에 충실하세요.

54년생 -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노력을 하세요.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이 날 거에요.
66년생 - 강한 카리스마보다는 부드러운 리더십이 필요한 때입니다. 먼저 사람들의 마음을 얻도록 하세요.
78년생 - 섣불리 움직이면 긁어 부스럼될 수 있어요.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그냥 모른 척 하세요.
90년생 - 자신이 한 말이나 약속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허튼 말은 삼가고 자신의 말에 책임을 지세요.

<양띠>
몸에 무리가 가기 쉬우니 건강과 체력 관리에 힘쓰세요. 짝이 없는 분들은 좋은 인연을 만날 거에요.

55년생 - 자신의 일은 스스로 처리하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너무 다른 사람을 믿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67년생 -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용히 삼키도록 하세요. 괜히 앞에 나섰다가 본전도 찾지 못할 수 있어요.
79년생 - 개인보다는 조직이나 단체를 우선해야 할 때입니다. 조금 손해보는 일이 있어도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91년생 - 불필요한 경쟁이나 내기는 피하도록 하세요.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적극적인 태도와 진취적인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망설이다가 좋은 기회를 놓칠 수도 있어요.

56년생 - 바깥 활동 보다는 내부 관리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배우자나 자녀와 많은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68년생 - 예의와 매너를 지키고 주변 사람을 잘 대접하세요. 특히 어려움에 처한 사람을 외면해서는 안 됩니다.
80년생 - 경쟁보다는 대화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돈과 관련한 일로 다른 사람과 다투지 마세요.
92년생 -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피하지 마세요. 무슨 일이든 직접 부딪혀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겉모습은 화려하나 실속은 부족한 시기입니다. 무슨 일이든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57년생 - 갑작스런 지출이나 손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과속이나 과음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예상하지 못한 고비나 장애물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도록 하세요.
81년생 - 매사에 서두르거나 조급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여유를 갖고 침착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 감정보다는 이성적인 판단을 우선해야 할 때입니다. 공적인 일과 사적인 감정을 잘 구분하세요.

<개띠>
해야 할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58년생 - 알고도 모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 해야 할 때입니다. 자신의 일이 아니라면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마세요.
70년생 - 작은 이득이나 재물에 연연하지 마세요. 재물도 잃고 사람도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82년생 - 백 마디 말보다 한 가지 행동이 필요한 때입니다. 말만 앞세우지 말고 실제 행동으로 보이도록 하세요.
94년생 -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나가보세요. 새로운 친구나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돼지띠>
변화가 많은 시기이니 신중하게 처신하세요. 자신의 결정에 따라서 위기이자 기회가 될 수 있어요.

59년생 - 자신보다는 다른 사람을 위해야 할 때입니다. 특히 남을 도와주고 대가나 보답을 바라지 마세요.
71년생 - 매매나 계약 등을 처리할 때는 신중을 기하세요. 잘 모르는 일은 주변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 골치아픈 일이나 문제가 해결되는 시기입니다. 오랜 시간 자신을 괴롭히던 일들이 사라질 거에요.
95년생 - 주변 일에 신경쓰지 말고, 자신에 일에만 집중하세요. 자신이 노력한 만큼 좋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