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이슈]"경희대 아이돌=정용화" FNC, 의혹에도 묵묵부답

(서울=뉴스1) 연예부 | 2018-01-17 11:57 송고
씨엔블루 정용화© News1
씨엔블루 정용화© News1

씨엔블루의 보컬 정용화가 경희대 아이돌이라는 의혹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FNC 엔터테인먼트는 묵묵부답 중이다.

지난 16일 서울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는 경희대 교수 A씨와 아이돌 그룹 멤버 B씨를 업무방해 혐의로 입건해 수사 중이다.

B씨가 면접 없이 무려 박사 과정에 합격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B에 대한 관심은 급증했다. 경찰은 아직 조사 중인 상황이기 때문에 B의 신상에 대해 언급하고 있지 않지만, 주변인들의 증언 등 정황을 종합한 결과 B씨는 정용화일 가능성이 높다.

정용화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이른 오전부터 전화를 받고 있지 않다. 현재 정용화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고 콘서트도 예정되어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더욱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

경찰에 따르면 B씨는 지난 2016년 경희대 일반대학원 박사과정 면접 시험장에 출석하지 않아 불합격했다. 그러나 두 달 뒤, 추가 모집에도 면접장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으나 최종 합격했다.

이에 경찰은 당시 학과정이었던 교수 A씨의 개입 정황 여부를 놓고 수사 중이다. B씨의 소속사 측은 대학원 진학을 권유했던 A교수가 소속사에 찾아왔고, 그 자리가 면접이라 시험을 보러 가지 않은 것이라고 해명해 더욱 논란이 예상된다.

B씨의 소속사는 일부 매체를 통해 대학원이 미달이었고 교수님의 제안으로 이뤄진 일이라며 편의를 봐달라고 한 적이 없다고 오히려 억울하다는 입장을 내놔 더욱 빈축을 샀다.

경찰은 A교수의 사무실을 압수수색했으며 A씨와 B씨 모두 소환해 사건 경위를 조사했다. 경희대학교 홍보실은 이와 관련해 "확인 중"이라는 답변을 내놨다.


ente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