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직격人터뷰] '비스' PD "김새롬, 토크쇼로 예능 복귀 1년만…속깊은 친구"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8-01-16 13:13 송고 | 2018-01-26 11:41 최종수정
MBC에브리원 © News1
MBC에브리원 © News1

방송인 김새롬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약 1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복귀한다. 그간 김새롬이 솔직한 입담으로 예능에서 활약해온 만큼, '비디오스타'에서도 특유 밝고 유쾌한 매력이 발휘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디오스타'의 이유정 PD는 16일 뉴스1에 "김새롬이 지난 11월 말 '비디오스타' 녹화를 마쳤다"면서 "김새롬이 토크쇼로 1년 만에 예능에 복귀하게 됐다. 이번에 함께 촬영을 하면서 김새롬에게 더욱 애정을 갖게 됐다. 이번 녹화에서 진중한 모습을 보게 됐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 더 속이 깊은 친구더라"고 말했다.

김새롬의 이번 '비디오스타' 출연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유는 그가 지난 2016년 12월 전 남편인 이찬오 셰프와 이혼한 후 처음으로 토크쇼에 출연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특히 지난달 14일 이찬오 셰프가 마약 흡입 혐의를 받게 되면서 김새롬과의 이혼 사실도 한 차례 더 관심을 받기도 했으나, 김새롬은 전 남편과 관련한 이슈가 보도되기 전 '비디오스타' 녹화를 마친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이유정 PD는 방송 전부터 자칫 김새롬이 다시 이혼과 관련한 이슈로 상처를 입을까 걱정했다. 이 때문에 제작진 역시도 방송 시기 등을 고민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토크쇼 특성상 김새롬이 자신과 관련한 이슈를 피해가지 않고 근황과 다양한 에피소드 등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이혼과 관련한 이슈보다) 출연진과의 토크와 케미스트리가 더 돋보일 것"이라면서 "시청자 분들께서도 편견 없이 방송을 봐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새롬이 출연하는 '비디오스타'는 이날 저녁 8시30분 방송된다. 이날 방송되는 '비디오스타'는 '자본주의 커플 특집! 환장의 조합이야, 뭐야' 편으로 꾸며져 김새롬 외에도 김새롬과 홈쇼핑에서 '김남매 콤비'로 불리는 김성일, 환상의 콤비 플레이를 자랑하는 15년 지기 의형제 이계인과 지상렬, 그리고 지상렬의 라디오 콤비인 춘자 등이 출연한다.


aluemchang@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