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뷰티

[N_이모저모] 라 치나타, 압구정동 2호점 오픈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1-14 08:00 송고
© News1
◇스페인 올리브 뷰티브랜드 라 치나타(La Chinata)가 압구정동에 두번째 스토어를 오픈했다. 라 치나타 압구정점은 올리브가 함유되어 있는 식품, 음료, 화장품 등을 다양하게 판매하는 복합 매장으로 올리브를 직접 먹고 마시고 바르며 즐겨볼 수 있다. 매장 안 카페에서는 커피와 디저트를 비롯해 각기 다른 효능을 가진 5가지 종류의 올리브 잎 차를 판매하고 있다. 면역력을 높여주고 몸을 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라 치나타 올리브 잎 차는 많은 사랑을 받으며 라 치나타 식품에 대해 소비자들이 더욱 주목하고 기대하게 만들었다. 2호점 오픈을 맞아 다양한 가격대의 기프트 박스를 출시해 판매하고 있으며, 압구정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라 치나타 베스트 셀러 샘플을 증정하고 있다.
© News1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의 단계적 시스템 헤어 케어&트리트먼트 브랜드 ‘하치카(hacica)’가 1월 말까지 전국 GS왓슨스에서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치카의 성공적인 국내 론칭을 기념하고, 겨울철 건조한 모발로 고민하는 고객들이 하치카만의 특별한 헤어 케어 시스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하치카 마케팅 담당자는 “이미 일본에서는 론칭 1년 만에 판매량 백만 개를 돌파할 만큼 성분과 품질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에서도 모델,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셀럽들이 사용하는 트렌디한 헤어 케어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하치카를 많은 분이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News1
◇바디미스트 브랜드 ‘바디판타지’가 글로우픽과 셀프뷰티에서 각각 주최한 2017 뷰티 어워드 내 바디미스트 부문에서 위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제 7회를 맞이하는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는 2017년 한 해 동안 소비자가 글로우픽에 등록한 약 74만 여 개의 소비자 리뷰와 평점을 바탕으로 이뤄졌으며 그 중 바디미스트 부문 3위이자 위너로 ‘바디판타지 웨딩데이판타지 바디스프레이’가 선정됐다. 바디판타지 웨딩데이판타지 바디스프레이는 꿈꾸던 웨딩데이의 행복한 느낌을 전달해주는 컨셉의 향으로 부드럽고 깨끗한 비누향을 선사하며, 핑크 로즈 판타지 바디스프레이는 청순 가련한 이미지의 첫사랑이 떠오르는 부드럽고 은은한 장미꽃 향을 선사한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