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이슈] 한아름, 이승재와 열애 '셀프 공개'→SNS 비공개 전환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18-01-08 16:48 송고
한아름 인스타그램 © News1
한아름 인스타그램 © News1
티아라 출신 한아름(23)이 배우 이승재(24)와 열애 중이다.
한아름은 7일 자신의 SNS에 "우리가 2017년도에 만나서 위기도 많았고 내 인생에 참 큰 고비도 있었는데, 촬영하는 동안에 기댈 곳 하나 없는 나에게 들쑥날쑥했지만 곁에서 힘이 돼주고 화도 내주고 나를 위해 주면서 결국엔 끝까지 곁에 있어 줘서 정말 고마워. 열심히 살아서 당신에게 나도 행복을 줄 수 있는 여자가 될게. 태어나줘서 고마워"라는 글을 올려 이승재와 열애 사실을 직접 공개했다.

이와 함께 한아름은 이승재와 올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정하게 얼굴을 맞댄 채 포즈를 취해 다정한 사이를 자랑했다.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공식 홈페이지 © News1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공식 홈페이지 © News1
한아름은 열애 사실을 스스로 공개한 후 현재는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한 상황이다.

한편 한아름은 지난 2012년 티아라 미니 앨범 'DAY BY DAY'로 데뷔했으나, 1년 여 만에 팀을 탈퇴했다. 최근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출연한 바 있다.

이승재는 지난 2015년 데뷔했으며 웹드라마 '오늘부터 하모니'와 '얘네들 MONEY?!'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breeze52@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