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 482가구 분양

(서울=뉴스1) 이동희 기자 | 2018-01-03 10:52 송고
© News1
© News1

중흥건설이 5일 충남 당진 대덕수청지구에서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
충남 당진시 대덕수청지구 A-4블록에 위치한 단지는 지하 2층~지상20층 10개동 전용 84㎡ 총 482가구로 구성된다.

당진 대덕수청지구는 2020년까지 주택용지와 입주민 편의를 위한 근린생활시설을 비롯해 유치원과 초등학교, 공원, 도로 등 도시기반시설도 함께 조성된다.

당진시는 현대제철, 현대하이스코, 동부제공, 동국제강 등 국내 주요 철강업체가 자리잡고 있다. 또 서해아산국가산업단지, 송산산업단지 등 서해안 벨트의 대규모 산업단지가 개발되고 있어 직주근접에 대한 수요가 높을 전망이다.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은 당진IC가 가까워 서해안고속도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초등학교가 들어설 예정이며 학교시설과 연계한 에듀타운이 조성된다. 이밖에 대덕산, 송정공원, 봉암근린공원, 대덕공원 등 단지 주변에 여러 공원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은 모든 가구가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공급된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했으며 전 가구 4베이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단지 내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어린이놀이터 등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모델하우스는 충남 당진시 동부로15(수청동 1044번지)에 있으며 입주는 2020년 7월 예정이다.


yagoojoa@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