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이슈] '살림남2' 10주 만에 방송 재개, 3일부터 정상 방송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18-01-02 08:35 송고
KBS 2TV '살림남2' © News1
KBS 2TV '살림남2' © News1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가 10주 만에 방송을 재개한다.

2일 '살림남2' 측에 따르면 프로그램은 3일 방송을 재개하게 됐다. 이는 지난해 11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결방을 한 이후 약 2개월 여 만에 재개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별한 친구들과 함께 모임을 즐기는 송재희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송재희는 가족, 친지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치러 초대하지 못했던 친구들에게 아내 지소연을 소개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송재희의 친구 부부와 후배가 참석한 가운데 배우 최필립이 송재희의 절친으로 등장, 관심을 집중시켰다.

송재희와 가까운 지인으로 모인 자리였지만 처음에는 서먹한 분위기가 이어져 모두를 당황스럽게 했다. 최필립과 다른 친구는 초면인 데다 나이는 최필립이 한 살 위였지만 둘 다 해병대 출신으로 군대 기수로는 다른 친구가 한참 위인 탓에 서로를 어려워해 어색한 분위기가 쉽게 풀리지 않았다고.

송재희는 어색한 분위기를 벗어나고 친해지는 계기를 만들고자 볼링을 제안했고, 팀을 나누어 시합을 벌였다. 공개된 사진 속 최필립과 송재희는 경기 전 굳은살 방지를 위해 손에 밴드를 감고 있다. 익숙한 듯 야무지게 테이프를 감고 있는 최필립과는 달리 어색한 손놀림으로 헐겁게 테이프를 감고 있는 송재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송재희는 인터뷰에서 "필립이 정말로 괜찮은 친구 같다. 필립아 평생 가자"라며 최필립에 대해 무한 애정을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송재희와 최필립의 특별한 우정이 공개될 '살림남2'는 3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breeze52@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