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12월 마지막주(25일~31일),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12-25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선택을 잘 해야

이번 주는 신중한 검토와 선택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주변 사람의 말에 흔들리지 말고 주관을 지키세요. 매사에 당신의 생각과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선택도 당신의 몫이고, 그 결과도 당신이 책임져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싱글들은 솔로 탈출을 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송년회나 모임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커플이라면 자주 데이트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인을 혼자 두면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 수도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거에요.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나 용돈을 얻을 수도 있어요. 다만 들어온 것보다 많은 돈이 나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쓸 때는 쓰더라도, 지갑 사정도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고기자리>
-스케줄 관리

이번 주는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해야 할 일과 약속 등을 미리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연말 연시라고 마음이 흐트러져서는 안 됩니다. 놀 때는 놀더라도 자신이 해야 할 일은 확실히 하세요.
싱글이라면 당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한 눈에 당신의 마음을 빼앗을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커플들은 작은 선물이나 이벤트를 마련해 보세요. 평소보다 조금 분위기를 잡아보는 것이 좋을 거에요.

재물에 있어서는 생각보다 많은 돈이 나갈 수 있어요. 평소보다 지출을 줄이고, 불필요한 약속은 피하도록 하세요. 소지품이나 아끼는 물건도 잘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거스름돈이나 영수증도 꼭 확인하도록 하세요.

<양자리>
-솔직하게

사람을 대할 때에는 솔직하고 정직한 모습을 보이세요. 당신이 조금 손해를 보더라도 정직한 것이 좋습니다. 돈이나 재물은 다시 얻을 수 있어도, 한번 잃은 사람은 다시 얻을 수 없어요. 주위 사람들에게 당신이 믿을 만한 사람이라는 인상을 심어주세요.

싱글이라면 조금 나이 차이가 있는 사람을 만나보세요. 당신을 감싸줄 수 있는 포근한 사람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한 발 양보해 주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상대가 화를 내더라도 다 받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금전적으로는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은 시기입니다. 갑자기 큰 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 있어요.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면 가까운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자칫 혼자서 해결하려다가 문제가 더 커질 수도 있어요.

<황소자리>
-정리의 시간

이번 주는 적당히 쉬며 새해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일을 만들거나 엉뚱한 일을 벌이지 마세요. 새로운 일을 벌이기 보다는 정리와 마무리에 힘쓰는 것이 좋습니다. 조용히 쉬면서 힘과 체력을 비축하는 것도 좋을 거에요.

커플들은 예의 바르고 겸손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연인에게 예의를 갖추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세요. 사람들이 많이 모인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기대 이상의 많은 재물이 들어올 수 있어요. 여유가 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좋습니다. 연휴를 이용해 잠시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쌍둥이자리>
-임기응변

이번 주는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원칙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너무 딱딱하게 굴지 마세요. 특히 다른 사람들과 불필요한 언쟁을 벌여서는 안 됩니다. 이것 저것 따지기 보다는 적당히 양보하고 타협하세요.

커플들은 다른 친구들과 함께 하는 자리를 만들어 보세요. 여러 사람들이 모여서 파티나 송년회를 하는 것도 좋을 거에요. 싱글들에게는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 것입니다. 혹시라도 누군가 고백해 오더라도 당황하지 마세요.

이번 주는 불필요한 소비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세요. 특히 가까운 사람과의 돈 거래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 돈도 잃고 사람도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게자리>
-탄탄대로

이번 주는 막힘없이 시원하게 풀리는 한 주가 될 거에요. 직장운과 시험운, 그리고 애정운도 좋은 시기입니다.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이 있었다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행운의 여신이 당신과 함께 있으니 결과도 좋을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관계가 한층 돈독해질 거에요. 여유가 된다면 작은 선물을 마련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싱글들은 적극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고백해 보세요.

재물에 있어서도 아주 만족스러운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좋은 기회를 잡거나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올 수 있어요. 다만 아무런 노력없이 뭔가를 얻으려고 하지 마세요. 원하는 결과를 얻으려면 그만한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사자자리>
-긴장감

연말 연시라고 풀어지지 말고 약간의 긴장을 유지하세요. 너무 들뜨거나 흐트러진 모습을 보여서는 안 됩니다. 이런 때일수록 차분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한 해의 마무리가 좋아야, 새해의 시작도 좋을 거에요.

싱글들은 적극적으로 당신의 짝을 찾아보세요. 가까운 친구에게 소개팅을 부탁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을 구속하려고 하지 마세요. 상대방의 사생활에 너무 간섭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경제적으로는 최대한 지출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여유가 있더라도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마세요. 돈을 쓰더라도 꼭 필요한 곳에만 쓰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술자리에서 기분을 냈다가 다음 날 후회할 수도 있어요.

<처녀자리>
-과거는 이제 그만

지나버린 일이나 과거에 더 이상 신경 쓰지 마세요. 지난 과거가 당신의 발목을 잡게 해서는 안 됩니다. 이제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를 우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준비하세요.

커플들은 연인과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눠보세요. 두 사람의 미래나 계획에 대해 의견을 나눠보는 것이 좋을 거에요. 싱글이라면 조금 여유를 갖고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짝이 없다고 너무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마세요. 지금 새로 만나는 사람은 피곤한 사람이 될 수 있어요.

이번 주는 재물운과 함께 명예운도 좋은 시기입니다. 금전도 얻고 이름도 알리니, 일거양득의 시기가 될 거에요. 다만 쉽게 들어온 것은 쉽게 나갈 수 있어요. 일단 당신의 수중에 들어온 재물은 잘 간수하도록 하세요.

<천칭자리>
-센티멘털

겨울 바람도 차고, 마음도 허전한 한 주입니다. 마음 속에 감성과 아쉬움이 많은 시기가 될 거에요. 너무 분위기에 젖지 말고, 현실에도 충실하세요. 혼자 시간을 보내기 보다는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너무 접근하지 마세요. 상대가 먼저 다가오도록 만드는 것이 포인트에요. 커플이라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해 보세요. 근사한 레스토랑이나 맛집을 예약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기복이 있는 한 주가 될 거에요. 통장에 들어온 돈이 순식간에 빠져나갈 수 있어요. 쓸 때는 쓰더라도 어느 정도 여윳돈을 남겨두세요. 불필요한 쇼핑이나 할부거래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갈자리>
-개성 발휘

이번 주는 신체 리듬도 좋고 머리도 잘 돌아가는 시기입니다. 톡톡 튀는 모습으로 당신의 매력을 발휘해 보세요. 사람들 앞에 나서서 적극적으로 리드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모임에 있다면 당신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연인에게 신경쓰도록 하세요. 평소에 연인이 갖고 싶었던 물건을 선물해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싱글들은 평소보다 옷차림에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이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패션을 연출해 보세요.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작은 횡재운도 있어요. 투자나 재테크 정보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재미삼아 로또나 즉석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너무 많은 돈을 쓰지 말고, 즐기는 선에서 끝내세요.

<사수자리>
-특별한 행운

사수자리를 위한 특별한 행운이 기다리고 있는 시기입니다. 모든 일이 당신이 마음먹은 대로 순조롭게 풀릴 거에요. 당신에게 찾아온 행운을 즐기며 느긋하게 일상을 즐겨보세요. 다만 해야 할 일이 있으면 제시간에 끝내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들은 억지로 인연을 만들려고 하지 마세요. 미팅이나 소개팅보다는 우연한 기회를 노려보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꾸준하고 일관된 모습을 보이셔야 합니다. 변덕을 부리거나 자꾸 이랬다 저랬다 하지 마세요.

경제적으로는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될 거에요. 직장인이라면 연말 보너스를 기대해 보셔도 좋습니다.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무슨 일이든 돈이 될 만한 일을 시작해 보세요.

<염소자리>
-도전

이번 주는 과감한 결단과 도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다만 주변 분위기나 다른 사람에게 끌려다니지는 마세요. 당신의 생각이나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적당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멀지도, 너무 가깝지도 않게 거리를 유지하세요. 싱글이라면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천칭자리의 사람을 만난다면 좋은 인연이 될 것입니다.

금전적으로는 좋은 흐름이 이어지는 시기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오거나 좋은 기회를 잡을 수도 있어요. 다만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는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근로계약서나 조건을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