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문화 > 푸드

봉구비어, 연말에 가볍게 즐기는 '신메뉴 4종' 출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7-12-18 10:51 송고
봉구 비어 제공© News1

스몰비어 프랜차이즈의 원조 압구정 봉구비어가 연말을 맞이하여 ‘블랙티 하이볼’과 ‘봉구순살치킨’, ‘봉구닭똥집’, ‘촉촉한나쵸칩스’ 등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블랙티하이볼’은 홍차와 위스키를 혼합해 만든 칵테일로 홍차 특유의 고급스러운 향과 위스키의 깊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티 하이볼’은 최고의 비율을 위해 봉구하이볼 전용잔이 제공된다. 

함께 출시하는 ‘봉구순살치킨’은 순살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과 튀김의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입맛을 자극하는 청양고추맛과 후추 맛이 반반씩 제공된다. 

‘봉구닭똥집’은 인기 술안주 메뉴로 알려져 있는 닭 근위를 활용한 메뉴로 얇은 튀김옷을 입혀 닭 근위 특유의 탱글하고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한 입에 먹기 좋다. 

봉구비어는 ‘블랙티하이볼’과 함께 즐기기 좋은 ‘촉촉한나쵸칩스’도 함께 선보인다. 일반 나쵸와 다르게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촉촉한나쵸칩스’는 갓 튀겨낸 옥수수 토르티야 위에 비프 소스와 칠리소스, 샤워 소스 등 다양한 소스를 뿌려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봉구비어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회식이나 모임 후 가볍게 즐기기 좋은 신메뉴를 개발했다.”라며 “이번 신메뉴인 블랙티하이볼은 목넘김이 좋아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시기에 좋고, 안주 메뉴들도 가격이 저렴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봉구비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봉구비어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