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12월 넷째주(18일~24일),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12-18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기분 전환

적당한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골치 아픈 일은 피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세요. 내키지 않는 자리나 모임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쉬는 것도 좋을 거에요.
싱글이라면 가까운 친구에게 소개팅을 부탁해 보세요. 아마도 당신에게 딱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커플들은 평소보다 말을 아끼도록 하세요. 하고 싶은 말을 하기보다는 상대의 말을 잘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적극적인 활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당신의 수입을 늘릴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세요. 가만히 앉아서 재물이 늘어나기를 기다려서는 안 됩니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으면 그만한 노력을 기울이세요.

<물고기자리>
-나는 나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자신의 생각대로 당신의 의지대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의 비위를 맞추느라 자신을 희생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보다는 자기 자신을 소중히 여기셔야 합니다.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조금 분위기를 잡아보세요. 식사를 하더라도 좀더 근사한 곳에 가보면 좋을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당신의 마음에 쏙 드는 사람을 만날 거에요. 미팅이나 소개팅이 들어온다면 주저하지 말고 나가보세요.

금전적으로는 다소 기복이 있는 시기입니다. 평소보다 씀씀이가 늘어나서 곤란을 겪을 수 있어요.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일은 주변의 도움을 받도록 하세요. 이번 주만 잘 버티면 점차 안정되고 여유를 찾을 거에요.

<양자리>
-고민 해결

고민하던 문제나 골치 아픈 일들이 사라지는 시기입니다. 느긋한 여유와 홀가분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어렵고 힘든 일이 있으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혼자서 끙끙 앓지 말고 다른 사람들과 힘을 합치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스스로를 가꾸는 데 힘쓰도록 하세요. 평소보다 옷이나 패션에 관심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상대방의 기분을 잘 살피도록 하세요. 농담이나 장난도 때와 장소를 잘 가려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주변 사람을 잘 관리하세요.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에는 첫인상을 잘 심어주세요. 나중에 자신에게 큰 도움이 되거나 특별한 관계가 될 수도 있어요.

<황소자리>
-다른 사람을 위해

자신보다는 다른 사람을 위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사람들에게 받으려고 하기 보다는 먼저 베풀도록 하세요. 어려운 사람이 있다면 먼저 나서서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에 베풀어둬야 자신이 어려울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싱글들은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놓치지 마세요. 이번 주에 만나는 사람은 당신의 천생연분이에요. 커플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연인의 편이 되어 주세요. 상대방이 잘못한 일이 있더라도 먼저 감싸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는 재물을 모으기 보다는 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돈이나 재물보다는 사람을 먼저 챙기도록 하세요.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쓰는 것이 좋습니다. 고마웠던 이들을 위해 작은 선물을 마련해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쌍둥이자리>
-독립심

자신의 일은 자신의 힘으로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너무 의지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이 있어도 직접 부딪혀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에게 당신의 능력과 실력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상대방에게 한발 양보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웬만한 일들은 상대방이 하자는 대로 하도록 하세요. 싱글들은 평소보다 눈높이를 높이셔야 합니다. 이성을 만날 때에는 이것 저것 잘 따져보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는 풍요롭고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것입니다. 평소보다 지갑도 두둑하고 여유가 넘칠 거에요. 일자리를 구하는 이들은 주변의 소개를 받아보세요. 당신에게 딱 맞는 자리를 소개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자리>
-쉬어가야 할 때

일이나 학업 보다는 휴식과 재충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꼭 해야 하는 일이 아니라면 다음으로 미루도록 하세요. 불필요한 약속이나 모임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겉치레에 치중하기 보다는 실속부터 챙기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평소보다 옷차림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언제 어디서든 이성을 만날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연인과 오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세요. 사소한 일이라도 거짓말이나 변명을 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재물과 관련한 일은 주위 사람들과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이 오고 가는 일을 혼자서 결정하지 마세요. 자칫 다른 사람의 유혹에 넘어가거나 손해를 볼 수도 있어요. 시간이 걸리더라도 충분히 검토하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자자리>
-말을 잘 가려야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도 신중을 기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속마음을 다른 사람에게 드러내지 마세요.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무심코 내뱉은 말 한 마디에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어요.

커플들은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특별한 날이나 기념일도 잘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들은 미팅보다 소개팅에 나가보세요. 믿을 만한 사람에게 소개를 받아보면 좋을 것입니다.

돈과 관련한 일들은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려고 하지 마세요. 남에게 의지하는 것도 버릇이 될 수 있어요. 필요하다면 투잡이나 아르바이트 자리를 알아보세요.

<처녀자리>
-겸손한 태도

작지만 신경을 거스르는 일들이 많은 한 주입니다. 괜히 짜증내지 말고 웬만한 일들은 웃어 넘기도록 하세요. 작은 일에 신경쓰다 보면 큰 일을 그르칠 수도 있어요. 자신을 낮추고 주변 분위기에 순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연인의 마음을 잘 헤아리셔야 합니다.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만한 말이나 행동은 최대한 피하세요. 싱글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은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오랜 친구나 동창들과 어울리는 것이 좋을 거에요.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지갑도 두둑하고 마음에도 여유가 가득할 거에요. 다만 들어오는 돈도 많지만, 지출도 늘어날 수 있어요. 너무 여유부리지 말고 헛된 곳에 돈을 쓰지 마세요.

<천칭자리>
-책임감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성실하고 책임감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남에게 떠넘기지도 마세요.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일과 공부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새로운 옷이나 액세서리 등을 구매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커플들은 상대방을 구속하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애정 표현을 하는 것은 좋지만 지나친 참견이나 간섭은 피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통장에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다만 쉽게 들어온 돈은 쉽게 나갈 수 있어요. 쇼핑을 하더라도 과소비나 충동 구매는 피하도록 하세요.

<전갈자리>
-서두르지 말고

성급한 말이나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슨 일이든 서두르지 말고 느긋하게 움직이세요. 즉흥적인 반응이나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술 자리에서 함부로 다른 사람에게 약속하지 마세요.

싱글이라면 우연히 만나는 사람에게 주목하세요. 스쳐가는 사람들 속에 당신의 인연이 숨어 있을 거에요. 커플들은 연인과 함께 하는 시간을 늘려보세요. 평소보다 데이트나 전화 통화를 자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많은 시기입니다. 갑작스럽게 목돈이 필요하거나 돈이 나갈 수 있어요. 쓸 때는 쓰더라도 아낄 때는 아끼도록 하세요. 잠시 기분을 냈다가 다음 날 후회할 수도 있어요.

<사수자리>
-인맥 관리

다른 사람을 대할 때에는 성심과 성의를 다하세요. 스쳐 지나가는 인연이라도 그냥 넘겨서는 안됩니다. 지금 당신 옆을 지나가는 사람이 나중에 귀인이 될 수도 있어요.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주변 사람들을 잘 대접하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연인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마세요. 받으려고 하기 보다는 상대방에게 주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싱글들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주눅들지 말고 당당한 모습을 보이세요.

이번 주는 주변 사람을 위해 돈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돈에 연연하거나 아끼려고 하지 마세요. 특히 가까운 사람들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해서는 안 됩니다. 자칫 돈 때문에 사람에게 인심을 잃을 수도 있어요.

<염소자리>
-무리하지 않기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여유를 갖도록 하세요. 계속 자리에 앉아있는다고 일이 잘 되는 것은 아니에요. 바쁘더라도 잠시 산책을 하거나 차 한 잔의 여유를 가져보세요. 마음에 여유가 있어야 그만큼 일과 공부도 잘 될 거에요.

커플이라면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항상 붙어있는다고 애정이 늘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싱글들은 서서히 진도를 나가도록 하세요. 너무 서두르거나 성급하게 굴면 역효과를 볼 수 있어요.

이번 주는 재물을 모으기 보다는 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무조건 수중에 돈을 모아두는 것이 능사가 아니에요. 적당한 투자가 있어야 그만한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그동안 사고 싶은 옷이나 물건 등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