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알쓸호텔 단신] 연말 연인들을 위한 패키지 뭐 있나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2017-12-14 14:01 송고
파크 하얏트 제공© News1
파크 하얏트 제공© News1

서울 도심 속 호텔들은 연인 투숙객을 대상으로 연말 따뜻한 데이트를 패키지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패키지들은 객실 숙박과 레스토랑 이용은 물론, 크리스마스 한정판 향수나 귀여운 커플 양말, 영화 예매권 등의 선물을 포함한다.
  
◇조말론 향으로 가득…파크 하얏트 '얼티밋 홀리데이'  
파크 하얏트는 '얼티밋 홀리데이'(Ultimate Holiday) 패키지를 출시했다. 도심 전경이 통 유리창을 통해 내려다보이는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영국 향수 브랜드 '조말론런던'(Joe Malone London)의 크리스마스 한정판인 '코롱 컬렉션'(Cologne Collection)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Cornerstone) 2인 조식 뷔페와 소믈리에 추천 레드 와인 1병도 포함된다. 이 밖에 호텔 최고층 24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인피니트 풀, 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은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할 수 있으며, 가격은 65만원(세금 별도)이다.
  
◇객실에서 즐기는 온전한 휴식…웨스틴 조선 '윈터 아뮤즈'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추운 겨울 호텔 객실 내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된 '윈터 아뮤즈'(Winter Amuse)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가지 객실  중 선택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 구성은 객실 내 비치된 미니바 또는 인룸 다이닝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아뮤즈',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영화를 즐겨 볼 수 있는 '인룸 아뮤즈먼트', 마스크 또는 샤워젤로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 및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라이크 어 뮤즈'의 혜택을 선보인다. 가격은 23만원(세금별도)다.
 
그랜드 앰배서더 풀만 제공© News1
그랜드 앰배서더 풀만 제공© News1

◇영화 예매권 포함…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무비 나이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선 ‘무비 나이트'(Movie Night)라는 이름의 연인 패키지를 출시했다. 구성은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영화 관람권 2매와 메가박스 안에 위치한 더 부티크 고메 라운지에서 사용 가능한 1만2000원 상당의 이용권으로 이루어졌다. 메가박스 코엑스점은 호텔지하로 바로 연결돼 있어 추운 겨울, 밖으로 나가지 않고 실내에서 패키지의 모든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커플 양말도 드려요…그랜드 앰배서더 풀만 '윈터 호-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풀만은 2018년 2월28일까지 연인들을 위한 '윈터 호-호 패키지'(Winter Ho-Ho)를 선보인다. 추운 겨울 움츠렸던 시간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윈터 호-호 패키지는 안락한 호텔 객실에서의 1박과 추위를 녹여줄 테이크아웃 환영 음료 2잔,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포근한 커플 양말 2족이 포함된다. 패키지 가격은 15만9500원부터며 더 킹스 2인 조식 추가 금액은 5만8000원이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