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인터뷰] 곽도원 "또 공개 연애? 죽어도 NO…빨리 장가 가야죠"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17-12-14 12:06 송고 | 2017-12-14 14:02 최종수정
NEW 제공 © News1
NEW 제공 © News1

배우 곽도원이 공개 연애에 대해 "죽어도 안 하겠다"고 굳은 의지를 보였다. 

곽도원은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한 영화 '강철비'(양우석 감독) 관련 뉴스1과의 인터뷰에서 "또 공개 연애를 할 생각이 있느냐?"는 질문에 대해 "죽어도 안 한다. 원래 하고 싶어서 공개한 것도 아니다. 빨리 장가나 가야지"라고 말했다. 
또 정우성이 자신을 일컬어 "나를 너무 사랑한다"고 표현하는 것에 대해 "기댈 수 있는 존재 같다. 우성이 눈을 보면 되게 여자분들은 어떻게 느끼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되게 슬퍼보인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곽도원은 "연기는 미친듯이 하고 현장에서 기댈 데는 걔 밖에 없고 얘기를 많이 하게 된다"고 말했다. 

곽도원은 영화 '강철비'에서 청와대 외교안보수석 곽철우 역을 맡았다. '강철비'는 북한에 쿠데타가 발생하고, 부상당한 북한의 1호가 남한으로 피신한다는 가상의 설정 속에 1호를 데리고 내려온 북한 최정예요원 엄철우(정우성 분)와 남한 외교안보수석 곽철우(곽도원 분)가 전쟁을 막기 위해 힘을 모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날 개봉했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