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전국 > 강원

올림픽 성공개최…15일 정선군자원봉사자 500명 모인다

(정선=뉴스1) 박하림 기자 | 2017-12-12 13:23 송고
송석두 강원도 행정부지사, 김동일 강원도의회 의장, 전정환 정선군수, 박종인 강원도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8일 강원 정선아리랑센터에서 열린 평창동계올림픽 '2017년 강원도자원봉사자대회'에서 피켓을 들며 올림픽 성공개최를 다짐하고 있다. 2017.12.8/뉴스1 © News1 박하림 기자
강원 정선군 자원봉사자들이 ‘빛나는 열정, 따뜻한 우정’이라는 슬로건으로 2018 평창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성공개최를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2017 정선군자원봉사자 대회가 15일 정선군 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다.

12일 정선군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이 성공적인 문화올림픽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자원봉사자들의 역량을 모으기 위한 행사이자 봉사활동에 대한 격려와 화합의 장이다.

이날 정선군자원봉사자 500여명이 참여한다.

대회는 동계올림픽 포토존 및 체험부스 운영과 함께 올림픽 응원 댄스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자원봉사활동 영상 상영, 자원봉사활동 유공자 시상, 자원봉사 선언문 낭독의 순으로 진행된다.

2부 행사에서는 봉양어린이집 원생들의 율동공연을 비롯해 어린이, 청소년, 군인, 어르신들이 준비한 벨리댄스, 한국무용 등 세대별 재능 나눔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자원봉사자들의 올림픽 붐 조성과 참여열기 확산을 위한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박옥순 정선군자원봉사센터소장은 “행복한 정선을 만들어 나가는데 자원봉사자들과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rimr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