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죠스떡볶이, 어묵 국물 우려내는 ‘죠스 어묵티’ 공식 출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7-12-12 10:33 송고
죠스떡볶이 제공© News1
죠스떡볶이 제공© News1

죠스푸드(대표 나상균)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SNS 상에서 화제가 됐던 ‘죠스 어묵티’를 공식 출시했다고 12일 전했다. 

죠스떡볶이는 지난가을, 재미난 상상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어묵 국물 티백 이미지를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실제 제품으로 구현해 달라는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연구 끝에 죠스 어묵티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죠스 어묵티는 차를 우려내는 티백처럼 뜨거운 물에 담가 놓으면 어묵 국물을 우려낼 수 있는 티백 형태의 제품이다. 국산 멸치와 다시마, 새우, 무 등을 사용해 구수한 어묵 국물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우려낸 국물은 식사와 함께 곁들이는 국물용으로, 또는 요리나 해장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 상자에 12포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5900원으로, 전국 죠스떡볶이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죠스 어묵티는 어묵 국물을 더욱 쉽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고 활용도도 높은 재미있는 제품”이라며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워 이번 겨울 베스트 제품으로 등극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죠스떡볶이는 공식 출시에 앞서 지난 8일 죠스떡볶이 고대점에서 죠스 어묵티 프리 론칭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추운 날씨에도 많은 소비자들이 대기줄을 서며 이벤트에 참여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