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해 웨딩박람회, 알뜰한 결혼 위한 필수코스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2017-12-12 10:24 송고
© News1

경남 지역에서 결혼식이나 신혼 살림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부부라면 ‘김해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방문하는 것은 어떨까. 16일과 17일 브라이덜송 본관에서 열리는 김해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 예비부부들을 무료로 초대한다.

전문 웨딩플래너들이 결혼의 전 과정을 상담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하는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답게 많은 업체가 모인다. 결혼박람회를 통해 신혼부부들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여러 가지 부분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결혼 준비에 도움이 된다.

웨딩패키지를 계약하면 결혼식에 필요한 각종 실속있는 옵션을 제공받게 된다. 스몰웨딩처럼 원하는 스타일의 결혼식으로 진행하거나, 예산에 맞추어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와 웨딩홀을 계약할 수도 있다.

웨딩패키지로 결혼을 준비할 경우 7가지의 혜택이 주어진다. 드레스 업그레이드, 모바일 청첩장, 식전영상 서비스, 수입액자 서비스, 혼주 헤어메이크업과 폐백음식 20% 할인권, 그리고 가족사진 촬영권을 챙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정보는 물론 가격할인과 각종 사은품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경남 지역 예비부부라면 김해 웨딩박람회에 참여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여기에 더하여 예비부부가 함께 방문할 경우, 웨딩다이어리, 면세점 쿠폰북, 동부생명 케어서비스를 방문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웨딩앤 측은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는데, 특히 조기계약하는 경우, 가장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김해와 경남 지역서 인기 있는 웨딩홀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직영 여행사를 통한 신혼여행이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된다. 한복과 예복을 준비할 때에도 부담이 줄어든다”고 덧붙였다.

한편, 웨딩앤은 4년 연속 웨딩컨설팅부분에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여한 국내 최고의 웨딩컨설팅 브랜드다. 대한민국 우수기업체, 단체와 제휴·협력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웨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