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프리미엄 코스메틱 편집샵 ‘크리마레’, 연말 특별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12-11 10:39 송고
크리마레 © News1
크리마레 © News1
프리미엄 코스메틱 편집샵 ‘크리마레(CREE MARE)’가 연말을 맞이해 할인 등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리마레’ 추천 베스트 제품인 ‘헉슬리’의 트리오 세트와 ‘스틸라’의 메탈 리퀴드 섀도우를 20%, ‘지베르니’의 베스트 4종은 50% 할인된 금액에 구입 할 수 있다. ‘반트 36.5’와 ‘세러데이스킨’은 신규 입점 기념으로 전 제품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촉촉한 겨울을 위해 ‘랩노’의 시칼로에 립밤을 10000원에 1+1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라이브러리 오브 플라워’의 핸드크림은 40% 할인한다.

크리스마스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들도 프로모션 중이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듀왑’의 크리스마스 한정 세트를 65% 할인된 금액에 만나 볼 수 있으며, 이태리 명품 비누 브랜드 ‘고리1919’의 세트 상품은 최대 56% 할인한다. 특히 ‘딥티크’는 ‘크리마레’ 단독으로 전 제품 25%, 최대 30% 할인하며, ‘마크제이콥스’ 향수의 베스트 제품 6종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7년 마지막을 맞이해 구매 금액대 별 증정 프로모션은 더욱 풍성하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극세사 무릎 담요, 5만원 이상 구매 시 ‘크리마레’ 홀리데이 에디션 파우치, 7만원 이상 구매 시 ‘크리마레’ 럭키 파우치를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기내용 캐리어를 증정하며,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딥티크’ 룸 스프레이(베이)를 증정한다.

온라인 쇼핑몰 ‘다홍(DAHONG)’에서 운영중인 ‘크리마레(CREE MARE)’는 창조를 뜻하는 Creative와 시장을 뜻하는 Market의 합성어로 기존 H&B 스토어 및 코스메틱 편집샵의 개념을 확장시킨 새로운 뷰티 라이프 공간이다. 부담 없이 화장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강남 신논현역 3번 출구와 바로 연결되어있어 퇴근 후 만남의 장소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직구나 해외여행을 통해서만 구입 할 수 있었던 다양한 글로벌 뷰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전세계 화장품 매장을 여행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