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12월 셋째주(11일~17일),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12-11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계획을 잘 세워야

한 주의 계획을 잘 세우고 일정에 따라 움직이세요. 해야 할 일만 제때 처리한다면 걱정할 것이 없을 것입니다. 게으름을 피우거나 사람들에게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상대방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세요. 너무 가깝지도, 너무 멀지도 않게 밀당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가까운 친구들에게 소개팅이나 미팅을 부탁해 보세요.

재물운은 전반적으로 상승 곡선을 그리는 시기입니다. 돈 때문에 걱정하던 이들도 한결 여유를 찾을 거에요. 다만 여유가 생겼다고 하여 함부로 쓰고 다니지는 마세요. 여유가 있을 때에 어려울 때를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고기자리>
-다 잘 될 거에요

당신을 위한 특별한 행운이 기다리는 한 주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당신만의 주문을 외워보도록 하세요. 노래를 부르거나 좋아하는 음악을 들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시작이 즐거우면 그만큼 하루의 결과도 좋아질 거에요.

커플이라면 오해를 줄 만한 언행은 피하도록 하세요. 상대방이 싫어할 만한 말이나 행동은 피하셔야 합니다. 싱글이라면 상대를 쉽게 선택하지 마세요. 사람은 오랜 시간이 지나야 그 진면목을 알 수 있는 법입니다.

금전적으로는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돈이 들어오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괜찮은 제안이 들어온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세요. 다만 일확천금이나 횡재를 노리는 것은 피하셔야 합니다.

<양자리>
-신용 관리

이번 주는 당신의 신용이나 평판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 사람 사이에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신용이에요. 허튼 말을 하거나 지키지 못할 약속을 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자신이 잘못한 일이 있다면 솔직하게 인정하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상대방에게 양보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상대가 무리한 요구를 하더라도 받아주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가까운 사람과의 교제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에 잘 알던 사람이 고백해 온다면 적당히 거절하세요.

이번 주는 평소보다 지출을 줄이는 데 힘쓰도록 하세요. 술자리나 불필요한 곳에 돈을 낭비해서는 안 됩니다. 특히 다른 사람들과의 금전 거래는 피하도록 하세요. 남에게 돈을 빌려주고 오랜 시간 마음 고생을 할 수도 있어요.

<황소자리>
-실력을 키워야

자신의 능력을 키우고 실력을 업그레이드 해야 할 때입니다. 다른 사람에 비해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보도록 하세요. 바쁘다고 핑계대지 말고 틈틈이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실에 만족하며 안주하다 보면 남들에게 뒤처질 수 있어요.

싱글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처럼 형식적인 자리는 피하세요. 동호회나 카페 활동 같이 자연스러운 모임에 나가보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깜짝 선물이나 이벤트를 준비해 보세요. 가끔씩 연인에게 당신의 사랑을 확인시켜 주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크게 걱정할 것도 없고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입니다. 평소에 사고 싶었던 물건이나 옷 등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옷차림이나 패션 스타일도 경쟁력의 하나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쌍둥이자리>
-현실적인 태도

이번 주는 계산적이고 현실적으로 움직여야 할 때입니다. 함부로 사람을 믿었다가 당신이 손해를 볼 수도 있어요. 자신이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싱글이라면 적극적으로 이성을 만나보세요. 미팅이든 소개팅이든 많은 이성들을 만나보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연인과의 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적당한 자리를 마련하여 마음 속 얘기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기분 좋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작은 횡재수도 있으니 로또나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운이 좋다고 하여 너무 운에만 기대지는 마세요. 아무리 좋은 운도 당신의 노력이 없다면 무용지물에 불과합니다.

<게자리>
-신중한 선택

이번 주는 선택에 있어서 신중을 기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한 순간의 선택에 따라 울고, 웃고 결과가 달라질 거에요. 특히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이리 저리 끌려 다녀서는 안 됩니다. 모든 일은 당신의 판단과 주관 하에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들은 솔로 탈출을 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나가 보세요. 커플이라면 연인과 자주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나 드라이브를 떠나는 것도 좋을 거에요.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나 용돈 등을 얻을 수도 있어요.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시기입니다. 다만 근무 조건이나 급여 등은 꼼꼼하게 따져보도록 하세요.

<사자자리>
-절로 웃음이

운의 흐름도 좋고 행운도 찾아오는 즐거운 시기입니다. 몸은 조금 피곤해도 마음은 편안한 한 주가 될 거에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로 한 주를 보내도록 하세요. 여유를 가지면 가질수록 그만큼 결과도 좋을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낯선 사람을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잘 알지 못하는 사람은 일단 경계하도록 하세요. 커플들에게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자칫 권태기에 접어들 수 있으니 평소보다 노력을 기울이세요.

재물에 있어서도 좋은 성과를 기대해 보셔도 좋습니다. 당신이 노력한 만큼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거에요. 일자리를 구하는 이들도 적극적으로 나서보세요. 주변의 정보에 항상 눈과 귀를 열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처녀자리>
-릴렉스

마음을 잘 다스리고 감정 조절에 힘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쉽게 흥분하거나 감정적인 모습을 보이지 않도록 하세요. 화나고 짜증나는 일이 있어도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화를 내면 자신만 손해이니 냉정하고 현명하게 처신하세요.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에 솔직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숭을 떨거나 점잖은 척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커플들은 사소한 다툼이나 언쟁이 발생할 수 있어요. 갈등이 오래 이어지지 않도록 빨리 풀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다소 초연한 모습을 보이셔야 합니다. 너무 돈을 밝히거나 재물에 연연하지 마세요. 돈에 집착하면 집착할수록 자신에게 멀어질 수 있어요. 어느 정도 마음을 비워야 재물이 당신을 찾아올 거에요.

<천칭자리>
-행동이 필요해

이번 주는 말보다는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머리 속으로 고민하기 보다는 직접 몸으로 부딪히세요. 주저하거나 망설이다가 좋은 기회를 놓칠 수도 있어요. 남보다 빨리 움직여야 그만큼 얻는 것도 많을 거에요.

커플이라면 데이트 방식에 변화를 꾀해 보세요. 매번 가는 장소, 매번 가던 코스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당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언제 어디서든 이성을 만날 수 있는 준비를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만족스러운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수입과 지출이 어느 정도 균형을 이루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투자를 통해 더 많은 재물을 노려보는 것도 좋습니다. 열심히 발로 뛰는 만큼 얻는 것도 많을 것입니다.

<전갈자리>
-예의를 지켜야

사람들을 대할 때에는 예의와 매너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가볍게 웃어 넘기던 일로도 시비가 발생할 수 있어요. 항상 상대를 존중하고, 농담도 잘 가려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은 피하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말을 잘 가려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하면 상대방이 싫어할 만한 말은 피하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낯선 이성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낯선 사람이나 잘 모르는 사람에게 쉽게 마음을 주지 마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다소 기복이 있는 시기입니다. 자칫 다른 사람으로 인해 자신의 돈이 나갈 수 있어요. 필요한 생활비 외에는 통장에 넣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지갑에는 꼭 필요한 만큼의 현금만 갖고 다니도록 하세요.

<사수자리>
-시작을 잘해야

이번 주는 무슨 일이든 시작을 잘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작이 좋아야 과정도 편하고, 결과도 좋을 거에요. 준비가 부족한 일은 잠시 미루고, 다음을 기약하세요. 조급하게 서두르다 보면 안 한 것만 못할 수도 있어요.

커플들은 연인에게 너무 집착하지 마세요. 당길 때는 당기더라도 풀어줄 때는 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가까운 곳에 당신의 인연이 있어요. 먼 곳에서 당신의 짝을 찾지 말고, 가까운 곳에서 찾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서서히 상승 곡선을 그리는 시기입니다. 돈 때문에 고민하던 사람들도 이제 한 시름 놓을 거에요. 다만 급하게 돈이 필요할 수도 있으니 미리 대비하세요. 조금씩이라도 모아서 여윳돈을 마련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염소자리>
-하루 하루를 소중히

골치 아픈 일은 잠시 잊고 하루 하루를 즐겨보세요. 오늘 이 순간, 지금 이 순간을 즐겁게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아직 닥쳐오지 않은 일을 걱정하느라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하루 하루를 즐기다 보면 한 주가 훌쩍 지나갈 거에요.

싱글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가까운 곳에 나가더라도 옷차림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인내심을 가져야 하는 시기입니다. 상대방의 말이나 행동에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지 마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서서히 풀리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노력하는 만큼 얻는 것도 많을 거에요. 다만 재물과 관련한 일은 순리대로 풀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쉽고 빠른 길로 가려고 하면 뒤탈이 생길 수도 있어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