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12월 셋째주(11일~17일), 당신의 띠별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12-11 00:00 송고
© News1
© News1

<쥐띠>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노력을 하세요. 다만 능력에 버거운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 당신이 뿌린 대로 거두게 되는 시기입니다. 특히 사람을 상대할 때는 당신의 이익만 앞세우지 마세요.
72년생 - 평소보다 말이나 행동을 잘 가려서 하세요. 특히 배우자나 자녀와의 말 다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 주위 사람들의 조언을 잘 새겨들어야 할 때입니다. 좋은 약은 입에 쓰고, 바른 말은 귀에 거슬리는 법이에요.
96년생 - 평소보다 끈기와 집중력을 발휘하세요. 목표가 눈 앞에 있으니 조금 더 힘을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다른 사람의 오해를 부를 만한 언행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오얏나무 밑에서는 갓끈을 고쳐 매지 마세요.

61년생 - 반가운 소식이 찾아오거나 소원이 이뤄질 수도 있어요. 집 안에 경사와 웃음이 가득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73년생 - 주변 사람보다는 자신을 먼저 챙겨야 하는 시기입니다. 내 코가 석 자이니 괜히 오지랖을 부리지 마세요.
85년생 - 서두르지 말고 매사에 여유로운 태도를 보이세요. 또한 평소보다 지출 관리에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97년생 - 주변 사람들과 힘을 합쳐서 일해야 할 때입니다.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호랑이띠>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는 시기입니다. 주변 인맥을 넓히기에도 좋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62년생 - 아랫사람의 실수는 모른 척 눈 감아주도록 하세요. 물이 지나치게 맑으면 고기가 살 수 없는 법입니다.
74년생 - 화가 복이 되고, 흉이 길로 변하는 전화위복의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내기나 경쟁에서도 유리할 거에요.
86년생 - 다른 사람을 시기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헛된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만사가 순조로울 것입니다.
98년생 - 무엇이든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는 것이 좋습니다. 조금 힘에 부치는 일이라도 밀어붙이도록 하세요.

<토끼띠>
꼼꼼하고 세심한 일 처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다 끝났다고 방심하지 말고, 한번 더 확인해 보세요.

63년생 - 매매나 계약 등 문서를 처리할 때는 신중을 기하세요. 서둘러 진행하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75년생 - 과거보다는 현재와 미래를 중시해야 할 때입니다. 지난 일을 아쉬워하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87년생 - 자존심을 앞세우기 보다는 실속을 챙기도록 하세요. 불필요한 약속이나 모임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9년생 - 평소보다 인내와 끈기를 발휘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피하거나 물러나지 마세요.

<용띠>
빠른 상황 판단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몸이 상하기 쉬우니 과로나 과음에도 주의하세요.

52년생 - 남에게 얕잡아 보이거나 약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언제 어디에서든 당당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자신이 해야 할 일이나 스케줄을 잘 관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매사에 계획과 점검을 확실히 하세요.
76년생 - 고민이 있다면 친구보다는 손윗사람과 상의하세요. 연륜이나 경험이 많은 사람의 지혜가 필요한 때입니다.
88년생 - 일이나 공부도 좋지만 쉴 때는 쉬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지나친 과음이나 늦은 귀가는 피하도록 하세요.

<뱀띠>
나무보다는 숲을 보는 지혜를 발휘하세요. 작은 것은 버리고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야 할 때입니다.

53년생 - 새로운 일은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유가 있다면 잠시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습니다.
65년생 - 다른 사람의 일에 끼어들거나, 남의 일을 떠안지 마세요. 자칫 호의를 베풀고도 원망을 들을 수 있어요.
77년생 - 겸손하고 예의바른 모습을 보여야 할 때입니다. 자신보다 못한 사람이라도 무시하거나 얕보지 마세요.
89년생 -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갈등은 피하도록 하세요. 적당히 양보하고 타협하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말띠>
당신의 실력과 재주를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시기입니다.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말고 언제나 최선을 다하세요.

54년생 - 가족이나 주변 사람의 일에 너무 참견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라면 모른 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 승리의 여신이 당신과 함께 하는 시기입니다. 일시적인 어려움이 있더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마세요.
78년생 - 직장상사나 손윗사람의 뜻을 거스르지 마세요. 고집은 버리고 주위 사람들의 말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언제 어디서든 자만하지 말고 겸손해야 할 때입니다. 특히 다른 사람을 탓하거나 책임을 회피하지 마세요.

<양띠>
길운이 함께 하니 원하는 대로 풀리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노력만 뒷받침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55년생 - 손윗사람으로서 주변 사람들에게 모범을 보여주세요. 아랫사람에 대한 포용력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냉정하고 이성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주변 상황이나 다른 사람의 말에 흔들리지 마세요.
79년생 - 거창하게 시작한 일이 용두사미가 될 수 있어요. 방심하지 말고 끝까지 긴장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91년생 - 철저한 자기 관리와 책임감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자신에게 주어진 일은 끝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원숭이띠>
매사에 앞장서며 솔선수범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몸은 조금 피곤해도 그만한 결과를 얻을 거에요.

56년생 - 주변에서 부탁해 오는 사람이 있으면 능력껏 도와주세요. 가는 것이 있으면 오는 것도 있기 마련입니다.
68년생 - 뜻하지 않은 실수에 주의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않도록 하세요.
80년생 - 받으려고 하기 보다는 먼저 베풀도록 하세요. 눈 앞의 이득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솔직하고 정정당당한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자신의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깨끗이 인정하세요.

<닭띠>
부드럽고 유연한 처신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강하면 부러지기 쉬우니 적당히 융통성을 발휘하세요.

57년생 - 사소한 일들이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 있어요. 신경쓰이는 일이 있다면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당신이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넘어가지 않도록 하세요.
81년생 -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속으로 삭이도록 하세요. 스스로를 낮추고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은 한 주입니다.
93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새로운 사람이나 낯선 이성은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자신의 분수를 지키고 자중해야 할 때입니다.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기 보다는 잘 할 수 있는 일을 하세요.

58년생 - 아랫사람이나 자녀와 많은 대화를 나누도록 하세요. 바깥 일보다는 내부 관리에 힘쓰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봐도 못 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서야 할 때와 물러서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82년생 - 사람들 앞에 나서기 보다는 뒤에 머물도록 하세요. 튀는 발언이나 돌출 행동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 자신이 한 말이나 약속을 잘 지켜야 할 때입니다. 지킬 수 없는 약속은 애초에 하지도 마세요.

<돼지띠>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집착하지 마세요. 실현 가능한 일,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59년생 - 일보다는 건강이나 체력 관리에 힘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잠시 일손을 놓고 푹 쉬는 것도 좋을 거에요.
71년생 - 노력에 비해 결과가 미흡해도 실망하지 마세요. 얻을 수 없는 것은 차라리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 큰 소리치는 사람이나 말이 많은 사람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특히 자신의 비밀을 남에게 누설하지 마세요.
95년생 - 좋은 기회가 있다면 주저하거나 망설이지 마세요. 잠시 주저하다가 좋은 기회를 놓칠 수도 있어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