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유통ㆍ산업

7번가피자,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신 메뉴 L 주문시 최대 5천원 할인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2017-12-06 16:05 송고
© News1

피자 프랜차이즈 7번가피자가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신메뉴 ‘아빠앤나’ 피자 L 사이즈 주문시 30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12월 9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7번가피자를 선택 후 신메뉴 아빠앤나 L 피자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3000원 할인되며(1일 200판 한정), BC카드로 결제시 2000원 추가 할인(계정당 1일 1회 한정)을 적용받을 수 있어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할인 적용은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즉시 결제시에만 적용가능하며 전국 7번가피자 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다.(일부 매장 제외)

7번가피자의 신메뉴 아빠앤나 피자는 7번가피자의 스테디셀러인 ‘칠리불갈비 피자’와 ‘눈꽃피자’가 절반씩 조합된 남다른 반반 피자로, 온 가족이 함께 재미있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겨울 신메뉴로 7번가피자가 야심차게 준비하여 오랜만에 내놓은 신메뉴로 긍정적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톡 주문하기 프로모션은 겨울을 맞아 좀 더 따뜻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맛있는 메뉴를 함께 나누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 특히 하늘에서 내리는 눈을 형상화한 ‘눈꽃치즈’를 뿌려먹는 신메뉴가 고객님들께 보는 즐거움과 체험의 즐거움을 높일 것으로 생각된다. 이번에 출시한 겨울 사이드 신메뉴인 ‘치킨샘플러’ 또한 고객들의 만족도 높은 사이드 메뉴(통통새우링, 통쌀치킨, 핫윙, 치킨오븐텐더로 구성)를 모아 만든 제품으로 가성비가 높으며,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트렌디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할 것”이라고 말했다.


nohsm@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