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쿡] 드롭탑,12월 따뜻한 문화 이벤트 ‘컬처탑’ 외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7-12-06 15:01 송고
드롭탑 제공© News1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연말연시를 맞아 12월 문화 이벤트 ‘컬처탑’을 진행한다.

이번 카페 드롭탑의 컬처탑을 통해 만날 수 있는 공연은 가족, 친구, 연인 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초대형 뮤지컬들로 마련됐다.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자랑하는 ‘안나카레니나’, 일본 소설을 창작 뮤지컬로 재탄생 시킨 ‘혐오스러운 마츠코의 일생’, 뛰어난 음악성이 돋보이는 ‘에드거 앨런 포’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마련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는 31일까지 드롭탑 회원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총 200명으로 내달 5일 이내로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공차코리아제공© News1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밀크티 위에 특별한 그림을 올린 ‘홀리데이 아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홀리데이 아트 에디션은 초콜릿 파우더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상징하는 이미지인 크리스마스트리, 눈꽃, 눈사람 모양을 폭신폭신한 밀크폼 위에 올린 것이 특징이다.
공차의 시즌 메뉴인 ‘따뜻한 밀크티’ 3종에 랜덤으로 구현되며 기존 밀크티의 맛에 초콜릿 파우더의 달콤함이 더해져 더욱 달콤하고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핫과 아이스 두 가지 메뉴에 모두 주문이 가능하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