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12월 첫째주(4~10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12-04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걱정은 그만

마음이 어지럽고 괜히 불안감이 드는 시기입니다. 초조한 마음에 서두르거나, 자칫 실수를 할 수도 있어요. 쓸데없는 걱정은 그만 하고 당신의 일상에 충실하세요. 딴 생각이 들 때에는 일이나 공부에 집중하는 것이 최고입니다.
싱글이라면 상대방의 내면을 잘 살펴보도록 하세요.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면 좋은 사람을 놓칠 수도 있어요. 커플들은 평소보다 옷차림이나 패션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연인에게 흐트러진 모습을 보여서는 안 됩니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당신을 위해 쓰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것을 배워보거나 자신을 꾸미는 데 쓰도록 하세요. 당신 자신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해서는 안 됩니다. 투자 중에서 가장 좋은 투자는 자신에게 하는 투자입니다.

<물고기자리>
-실력 발휘

신체 리듬도 좋고 머리도 잘 돌아가니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입니다.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 보세요. 사람들 앞에 나서서 적극적으로 리드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당신의 실력과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을 거에요.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관계가 한층 돈독해지는 시기입니다.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데이트나 이벤트를 계획해 보세요. 싱글들은 평소보다 옷차림에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이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패션을 연출해 보세요.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작은 횡재운도 있는 시기입니다. 주변의 투자나 재테크 정보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재미삼아 로또나 즉석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너무 일확천금을 노리지 말고 적당히 즐기도록 하세요.

<양자리>
-새로운 사랑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을 찾아오는 한 주입니다. 특히 미혼이나 싱글에게 아주 좋은 시기가 될 것입니다. 잘 풀리지 않던 일이나 골치 아픈 일도 하나 둘 사라질 거에요. 골치아픈 일은 잠시 잊고, 한 주를 마음껏 즐겨보도록 하세요.

그동안 갈등이 있던 커플이라면 이별을 해야 할 수도 있어요. 어차피 헤어져야 할 사이라면 일찍 끝내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에게는 새로운 인연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눈길을 주는 사람은 없는지 주위를 잘 살펴보세요.

혹시라도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이번 주를 놓치지 마세요.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이들에게 좋은 시기입니다. 손윗사람이나 집안 어른의 소개를 받는 것도 좋습니다. 독립심을 갖는 것도 좋지만, 너무 자존심을 앞세우지 마세요.

<황소자리>
-인기 폭발

주변에서 찾는 사람들이 많으니 정신없이 바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그만큼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누군가 당신을 필요로 하고 있다면 모른 척하지 마세요. 평소에 베풀어 둬야 나중에 자신에게도 돌아오기 마련이에요.

커플들은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내세요.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참지 말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들은 새로운 사람보다는 주변 친구들과 어울리세요. 모처럼 오랜 친구들이나 동창들을 만나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나가는 돈도 많지만 그만큼 수입도 충분한 시기라 하겠습니다. 다만 여유가 있다고 하여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마세요.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는 것이 좋습니다.

<쌍둥이자리>
-행운 가득

모든 일이 순조로우니 몸도 편하고 마음도 가벼운 시기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도록 하세요. 남들이 쉬고 있다고 하여 같이 쉬고 있어서는 안 됩니다. 지금은 당신의 일과 학업에 힘을 쏟는 것이 좋습니다.

오래된 커플이라면 프러포즈를 기대해 보셔도 좋은 때입니다. 연인과 함께 하는 행복한 미래가 눈 앞에 펼쳐질 것입니다. 싱글들은 주변에서 당신의 짝을 찾아보세요. 인연이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기 마련이니까요.

재물에 있어서도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약간의 노력으로도 얻는 것이 많을 거에요. 기대하지 않은 선물이나 용돈을 기대해 보셔도 좋습니다. 다만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투자를 하세요.

<게자리>
-적극적인 태도

성실하면서도 적극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거나 대충 넘기지 마세요. 특히 집안 일이나 손윗사람의 일에는 적극 나서는 것이 좋습니다. 윗사람을 잘 따르는 만큼 얻는 것도 많을 거에요.

싱글이라면 겉모습만 보고 상대를 판단하지 마세요. 상대의 외모나 말 솜씨에 흔들려서는 안 됩니다. 커플들은 적극적인 애정 표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시간나는 대로 연락하면서 자주 만나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평상시 씀씀이를 유지해야 합니다. 분에 넘치는 소비나 과도한 지출은 피하도록 하세요.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것이 좋습니다. 겉치레나 형식을 따지기 보다는 실속을 챙기도록 하세요.

<사자자리>
-대화가 필요해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혼자 있지 말고 주위 사람들과 어울리도록 하세요. 그동안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과 화해하는 것도 좋습니다. 대인관계가 좋아지는 만큼 얻는 것도 많을 거에요.

커플들은 잠시 떨어져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는 연인보다는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도록 하세요. 싱글들은 적극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솔직하게 표현하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여윳돈이 생긴다면 적은 금액이라도 차곡 차곡 모아두세요. 기분 내키는 대로 쓰다가는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어요. 나중을 대비하여 어느 정도 비상금을 마련해 두세요.

<처녀자리>
-균형감

이번 주는 적절한 조화와 균형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한 쪽에 치우치지 말고 적절히 균형을 맞추도록 하세요. 일이나 공부도 좋지만, 자신의 생활도 잘 챙기셔야 합니다. 특히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들이 서운해 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보세요.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보다는 좋아해 주는 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연인에게 신경쓰도록 하세요. 혹시라도 고민이나 걱정은 없는지 잘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는 돈을 벌어들이기 보다는 써야 할 때입니다. 평소에 고마웠던 이들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도록 하세요. 항상 남에게 신세만 지면 사람들이 당신을 멀리 할 수 있어요.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하기에도 좋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천칭자리>
-자신을 소중히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당신이 원하는 대로, 자신의 생각대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다른 사람들 눈치를 보느라 숨죽일 필요가 없어요. 다른 그 누구보다 자기 자신을 소중히 여기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분위기를 잡아 보도록 하세요. 식사를 하더라도 좀더 근사한 곳에 가보면 좋을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당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놓치지 말고 잡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는 한 차례 고비가 찾아올 수 있어요. 주 초에 돈이 부족할 수 있으니 잘 대처하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 해결할 수 없다면 가까운 사람들의 도움을 받도록 하세요. 주 중반 이후가 되면 점차 안정되고 여유를 찾게 될 것입니다.

<전갈자리>
-끼어들지 않기

이번 주는 다른 사람의 일에 끼어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과 관련된 일이 아니라면 신경 끄도록 하세요. 가벼운 충고는 괜찮지만, 지나친 참견은 피하셔야 합니다. 자칫 호의를 베풀고도 싫은 소리를 들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커플들에게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데이트 장소를 바꿔보거나 뭔가 새로운 일을 계획해 보세요. 싱글이라면 사람이 많은 자리나 미팅이 좋습니다. 당신의 마음을 한 순간에 빼앗아 갈 사람을 만나게 될 거에요.

재물운에 있어서는 당신의 선택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돈과 관련한 일을 결정할 때는 신중을 기하도록 하세요. 한 순간의 선택이 많은 것을 좌우할 수도 있어요. 특히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정할 때에는 더욱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사수자리>
-미루지 말고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해야 할 일들이 쌓이지 않도록 잘 관리해야 합니다. 일이나 공부가 힘들더라도 조금만 참고 힘을 내세요. 지금 어렵다고 포기를 하면 다 잡은 고기를 놓칠 수 있어요.

싱글이라면 이번 주를 그냥 보내서는 안 됩니다. 미팅이든 소개팅이든 적극적으로 이성을 만나보세요. 커플이라면 연인에 대한 신뢰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섣불리 상대방을 의심하거나 오해하지 않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도 크게 걱정할 것이 없는 시기입니다. 지름신이나 충동 구매만 주의하도록 하세요. 당장 필요한 물건이 아니라면 지출을 줄이는 게 좋습니다. 바깥에 나갈 때에도 꼭 필요한 만큼만 돈을 가져가도록 하세요.

<염소자리>
-과감하게

이번 주는 과감한 결단과 도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현실에 안주하고 있으면 더 이상의 발전을 기대할 수 없어요. 당신의 삶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도전을 시작해 보세요. 주변 사람들과 새로운 목표를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톡톡 튀는 개성을 가진 사람을 찾아보세요. 천칭 자리의 사람을 만난다면 좋은 인연이 될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적당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일방적으로 상대방에게 끌려다니지 마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최대한 절약하면서 아껴야 할 때입니다. 여유가 있더라도 낭비하지 말고 여유자금을 확보하세요. 돈을 쓴다면 자신이나 자신의 미래를 위해 쓰는 것이 좋습니다. 학원에 등록하거나 피트니스, 요가 등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