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웨딩앤 웨딩박람회 11월25~26일 SETEC서 열려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2017-11-24 17:01 송고
© News1

비혼을 선언하는 청년들이 많아지면서 결혼은 이제 더 이상 필수가 아닌 선택이 된 시대다. 어렵사리 결혼을 선택해도 넘어야 할 산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무엇보다 결혼을 하는데 있어 첫 번째 난관은 결혼식 준비다.
흔히 스드메라고 하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부터 예식장, 신혼여행, 예물까지. 실속과 의미를 동시에 챙겨야 하기 때문에 전에 없던 의견 차이가 생기는 일도 빈번하다. 이 같은 경우 어렵사리 정보를 모으는데 힘을 쏟는 것보다 다양한 혜택을 한 곳에서 보고 결정할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이용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웨딩박람회에는 수많은 업체가 한자리에 모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조건을 비교하기가 쉽고 선택의 폭도 다양하다. 또 방문만 하더라도 사은품도 얻고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인 셈이다.

한편 25일부터 이틀간 학여울 SETEC에서 열리는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웨딩박람회다. 2018년 봄 웨딩 시즌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웨딩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인 것이다.

먼저, 결혼식의 꽃이라 불리는 유명 수입 웨딩드레스 피팅부터 청담동 샵의 웨딩 메이크업 시연까지 직접 받아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인기 웨딩홀의 할인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허니문은 최대 150만원 할인, 예물 최대 33%, 한복 최대 40% 등 새로운 출발을 앞둔 예비 부부들을 위한 푸짐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방문만으로도 혜택이 쏟아진다. 1시간마다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LUCKY DRAW’와 방문자 전원에게 마스크팩, 연극 할인권, 면세점 쿠폰 등을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높은 고객만족도를 자랑해 온 웨딩앤 웨딩박람회의 참가 신청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