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상 뷰티템] 블리블리, 마스크팩 8종 출시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11-24 10:40 송고 | 2017-11-24 10:44 최종수정
© News1
© News1
◇ 임블리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에서 새롭게 마스크팩 8종을 선보인다. 총 8종으로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 마스크팩은 신선한 자연 원료인 알로에, 쉐어버터, 꿀, 석류, 호박, 쌀, 옥수수수염, 숯을 베이스로 하여 제조됐으며, 각기 다른 기능과 시트를 조합하여 피부 타입과 고민별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짐에 따라, 1일 1팩에 이어 최근에 유행하고 있는 1일 2팩으로 아침저녁 팩을 사용하여 피부를 관리 하기에도 부담 없으며, 환절기와 겨울철 쉽게 건조하고 예민해 지는 피부 관리를 위해 간편하게 홈케어가 가능하다. 신제품 마스크팩 8종 및 브랜드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News1
© News1
◇ 더모 코스메 브랜드 닥터지(Dr.G)가 피부 속 보습은 채우고 외부 유해환경은 막아주는 겨울 선크림 ‘딥 모이스트 업 선’을 출시한다. ‘딥 모이스트 업 선’은 피부 각질층마다 수분 분자를 촘촘하게 채워주는 5중 히아루론산과 피부 속 보습 성분을 만들어내는 필라그리놀™의 보습 레이어링을 통해 마치 보습크림을 바른 듯 깊은 보습감을 느낄 수 있어 겨울 선크림으로 제격이다.닥터지 자사몰을 비롯 전국 올리브영 전 매장에서 판매되며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올리브영 DAY‘ 행사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 News1
© News1
◇ 영국 왕실이 선택한 프레스티지 퍼퓸 브랜드 펜할리곤스 (Penhaligon’s) 에서 오는 1월, 포트레이트 컬렉션 챕터 3 (Portraits Collection Chapter 3) 를 출시할 예정이다. 포트레이트 컬렉션은 영국 왕실과 귀족사회를 배경으로 한 소설 속 가상 인물들을 향으로 표현한 컬렉션으로 지난 8월 챕터 1 & 2 를 출시하였다. 챕터 3는 이집트에서 방문하는 손님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포트레이트 컬렉션의 독특한 패키지는 일러스트레이터 크리스티아나 윌리엄스(Kristjana Williams)에 의해 완성되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