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js가든, 추운 소설에 마음까지 녹여줄 신메뉴 돼지불고기짬뽕 출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7-11-22 10:32 송고
js가든 제공© News1
js가든 제공© News1

신선한 식재료로 건강한 중국요리를 추구하는 차이니스 파인 다이닝(Fine Dining) ‘js가든 웍(WOK)’이 매콤한 짬뽕에 돼지불고기를 푸짐하게 올린 ‘돼지불고기 짬뽕’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돼지불고기 짬뽕’은 12시간 이상 우려낸 사골 육수를 사용해 담백하면서도 진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는 짬뽕 위에 불에 직접 구운 듯 은은한 불향이 나는 두툼한 고기를 올린 것이 특징이다. 
  
js가든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인 짬뽕은 면발의 탱글하고 쫄깃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매장에서 직접 반죽해 면을 뽑고 있으며, 신선한 채소와 국내산 해산물 등의 좋은 식재료로 주문 즉시 조리해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추운 겨울날 따뜻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돼지불고기 짬뽕’은 가로수길 신사점, 가든파이브점, 스타필드 고양점, 대구점, 천호점 등지에 위치한 js가든 WOK 매장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9000원이다.
  
js가든 웍(WOK)을 총괄하고 있는 이상윤 셰프는 “국물요리가 생각나는 계절인 겨울을 맞아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신메뉴를 개발했다”라며, “이번에 출시하는 돼지불고기 짬뽕은 쌀쌀한 날씨에 따뜻하게 속을 달래 줄 음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js가든은 신선한 고급 식재료로 차별화된 중국요리를 제공한다는 전략으로 2012년 청담동에서 처음 오픈한 이래로 현재 압구정점, 잠원점, 신사점, 판교점, 송도점, 대구점, 천호점 등 단일 중식당 규모로는 국내 최대 수준인 12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js가든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js가든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