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초저분자 트리펩타이드 콜라겐, 흡수력 높인 ‘엔바이탈 피부탱탱 콜라겐’ 출시

(서울=뉴스1) 손현석 기자 | 2017-11-21 11:46 송고
© News1
© News1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을 지향하는 ㈜엔바이탈이 초저분자 트리펩타이드 콜라겐으로 개발된 ‘엔바이탈 피부탱탱 콜라겐’을 출시했다.

콜라겐은 아름다운 피부, 모발, 손톱, 관절, 근육 등 주요기관에 널리 퍼져 있는 매우 중요한 단백  질 중의 하나이다.

피부 속 콜라겐은 자외선의 노출로 인해 손상을 입을 수 있으며, 만 25세 전후로 몸 속의 콜라겐 합성이 점차적으로 줄어들고 40대 이후부터는 콜라겐 합성이 급속히 감소하기 때문에 각별히 콜라겐 관리가 필요하다.

주로 식품을 통해 섭취하는 콜라겐은 분자가 커서 몸 속에서 쉽게 흡수되기 어려워 콜라겐의 효율적인 흡수를 위해서는 저분자 콜라겐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새롭게 선보인 ‘엔바이탈 피부탱탱 콜라겐’은 분자량이 500달톤(Da)이하 3세대 초저분자 트리펩타이드 콜라겐으로 개발됐으며, 피부 속 부족한 콜라겐을 체내 혈액을 통해 30분 이내에 빠르게 흡수할 수 있어 몸 속 부족한 콜라겐을 빠르게 충전시켜 준다.

또한 ‘엔바이탈 피부탱탱 콜라겐’은 합성착향료, 합성색소, 합성감미료를 제거한 3無 제품으로 피쉬콜라겐의 특유의 비린맛을 없애고, 천연 레몬향으로 더욱 맛있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엔바이탈 관계자는 “초저분자 트리펩타이드 콜라겐과 함께 히알루론산, N-아세틸글루코사민, 엘라스틴, 치커리식이섬유, 알로에베라겔, 아세로라, 글루타티온 등 성분을 추가로 보강했으며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개별 스틱포와 프리미엄 케이스로 구성되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고 말했다.

한편 엔바이탈은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엔바이탈 효모유래 코엔자임Q10’도 출시하여, 언제나 젊고 활기차게 내 몸을 채워주는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spinoff@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