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데이지 마크 제이콥스, ‘카이아 커버’와 캠페인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11-17 14:29 송고
© News1
© News1
◇ 데이지 마크 제이콥스는 데이지 걸들의 사랑과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기념하기 위해 럭셔리한 리미티드 에디션 ‘데이지 마크 제이콥스 애니버서리 에디션
(DAISY MARC JACOBS ANNIVERSARY EDITIONS)’을 새롭게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 제품은, 보틀을 반짝이는 크리스탈로 장식해 젊고, 우아하며, 삶을 완전하게 즐기는 데이지 걸에게 경의를 표하고 있다. 한편, 데이지 광고 캠페인의 새로 선정된 모델은 신디 크로포드의 딸 카이아 거버다. 카이아 거버는 최근 F/W 시즌 런웨이를 종횡무진하고, 마크 제이콥스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가방 디자인을 선보이는 등 이번 시즌 최고의 신예로서 활약하고 있다.
© News1
© News1
◇ 자연주의 브랜드 파파레서피가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알려진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뷰티 바이어들과 참가객들에게 큰 호평을 얻었다. BolognaFiere Group&UBM Asia Ltd가 주최, 홍콩 컨벤션 엑시비션 센터에서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한국을 비롯한 미국, 프랑스, 독일, 일본 등 약 49개국에서 2,698개 업체가 참가했다. 코스토리 김한균 대표는 “까다로운 선정 기준을 가진 홍콩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파이널 리스트에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 에멀전이 선정된 것만으로도 대단한 성과”라며 “피부에 좋은 원료를 찾아 항해하는 파파레서피의 본질을 잊지 않고 노력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 News1
© News1
◇ 토박스코리아가 키즈 뷰티 브랜드 뿌띠슈(Puttisu)를 새롭게 론칭했다. 뿌띠슈는 키즈 셀렉샵 토박스코리아가 첫 선을 보이는 어린이 전용 코스메틱 브랜드로 캐릭터 물속요정 뿌띠슈와 아띠몽의 동화 같은 스토리와 ‘세상의 모든 즐거움’이라는 상징적 모티브를 담고 있다. 또한 아이들의 건강과 피부를 생각해 유해 논란이 있는 화학성분은 최대한 배제하고 다양한 천연 추출물과 천연유래성분 사용 및 전 제품에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뿌띠슈에 대한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설명은 토박스코리아 공식 온라인과 전국 45개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