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19일 일요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11-19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새로운 것에 관심이…

새로운 물건 혹은 새로운 사람을 향하여 관심이 커지는 날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누군가와 너무 급속도로 가까워지는 것은 금물입니다. 관심을 그대로 두되 차분한 마음으로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당신과 애정운이 가장 좋은 사람은 물병자리입니다. 상대를 찾고 계신 싱글이라면 상대방의 별자리를 확인해보도록 하세요. 애정운이 상승기에 있어 좋은 결과를 기대해봐도 좋습니다.

재물운이 좋은 편입니다. 당신의 지갑을 열지 않으면 상대방의 지갑도 열 수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쓴 만큼 거두게 될 것이니 오늘 자신이 쓰는 돈은 투자라고 부르는 것이 마땅합니다.

<물고기자리>
-솔직함으로 승부…

어떤 일이든 솔직함으로 승부를 해야 합니다. 잔꾀를 쓰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당장은 이익이 생기지 않더라도 솔직한 당신의 모습이 긴 안목으로 보았을 때는 분명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약간의 위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작은 거짓을 알아채 기분이 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큰 거짓이 아니라면 어느 정도 포용력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운이 나쁜 편은 아닙니다. 다만 술자리에서 오버를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기분이 좋다고 지갑을 함부로 열면 다음 날 후회를 하게 될 수도 있다는 점을 반드시 알아두세요.

<양자리>
-경쟁에서 지지않도록…

다른 사람들과 경쟁을 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정정당당하게 당신의 능력을 발휘한다면 오늘 당신은 어떤 경쟁에서도 지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할 때 당신의 능력이 배가됩니다.

애정운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다만 커플이라면 상대방에게 약간의 서운한 감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어느 정도 알고 지내던 사람에게서 연애 감정을 느낄 수 있게 됩니다.

재물운은 평범한 수준입니다. 돈에 대하여 크게 구애 받지 않는 날이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을 위하여 돈을 쓰기보다는 당신 자신을 위하여 돈을 쓰도록 하십시오. 그것이 남는 장사를 하는 길입니다.

<황소자리>
-정확한 판단 필요…

엉뚱한 일에 휘말릴 위험도 있는 날입니다. 누군가의 부탁이 있다고 하더라도 당신이 할만한 일인지를 정확하게 판단한 후에 맡으셔야 합니다. 맺고 끊는 것이 확실해야 합니다.

커플인 경우에는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날입니다. 사소한 말로도 충분히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되도록 말을 아껴야 관계가 틀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재물운은 매우 좋은 날입니다. 그간 돈과 관련되어 문외한이던 사람이라면 이제부터라도 돈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무작정 돈을 쫓는 것도 좋지 않지만, 현대를 살아가는 데 있어 경제 관념을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쌍둥이자리>
-한계 이상의 힘…

당신이 한계라고 생각했던 그 이상으로 힘을 낼 수 있는 날이기도 합니다. 되도록 목표를 높게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높아진 목표를 이루기 위한 에너지를 낼 수 있는 하루이니까요.

싱글에게는 매우 좋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는데, 커플에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상대방에게 배신을 당할 수도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군요.

재물운이 그다지 좋은 편은 아닙니다. 자칫 욕심을 부리다가 손 안에 들어와 있는 돈마저 잃을 수 있습니다. 되도록 지갑을 열지 않고 버티는 것이 상책인 하루가 되겠네요.

<게자리>
-궁상맞아 보이지 않게..

당신은 센티멘털한 것이라 생각해도 다른 사람이 보기엔 궁상맞아 보일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약한 모습을 보이게 되면 이용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마음 속의 한기를 절대 다른 사람에게 들키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폭발적인 애정운이 나타나는 날입니다. 싱글이라면 짧게 타오르는 사랑을 할 수도 있습니다. 상대에게 끌려가는 듯한 인상을 주어서는 안 됩니다. 어느 정도 당신의 자존심을 세울 필요가 있습니다.

재물운이 좋은 편입니다. 다만 물건을 구매할 때는 서두르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조금만 더 시간을 두고 따져보면 훨씬 더 좋은 조건에 물건을 사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사자자리>
-지성리듬 하강국면…

정확하게 메모를 해두는 습관을 갖는 것도 중요합니다. 지성리듬이 하강국면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런 때에는 새로운 분야에 대해 관심을 갖기 보다는 항상 해오던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정운이 최정상에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지금까지 만나왔던 그 누구보다 당신의 마음을 이해해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나이 차이가 있는 사람을 만날 때 더욱 좋겠네요.

재물과 관련한 주변의 말에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돈에 관하여 귀가 얇아지는 날입니다. 다른 사람의 말보다는 당신의 판단에 따라 돈을 쓰거나 투자해야 뒤탈이 안 생기는 날입니다.

<처녀자리>
-뜻밖의 일이…

뜻밖의 일들이 생기게 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오래 전 헤어졌던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겠고, 그 사람의 변화에 깜짝 놀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도 변해야겠다고 마음먹게 되겠지요.

싱글이라면 우연한 만남이 당신에게 행운을 줄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 누구를 만나든 그 사람이 당신의 인연일 수도 있다는 생각으로 상대를 대하십시오.

재물운이 최고조에 달해 있습니다. 넘어져도 꼭 돈이 있는 곳으로 넘어지게 되니, 설령 나쁜 일이 있어도 곧이어 좋은 일이 뒤따르게 되는 형국입니다. 걱정하지 말고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투자를 해봐도 좋습니다.

<천칭자리>
-적극적으로 표현해야..

자기 자신을 적극적으로 표현할 때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주변에 당신을 이용하려는 사람이 있을 수 있고, 속임수에 걸릴 위험이 있는 날이기도 합니다.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하는 때이네요.

커플에게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스타일의 연애가 시작될 수 있습니다. 당신들 연애의 제2기가 시작된다고도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새롭게 시작되는 이 2기의 연애는 당신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재물운은 롤러코스트를 탄 듯 오르락내리락 하겠습니다. 천당과 지옥을 왔다 갔다 하는 듯 돈 때문에 크게 낙심하게 되는 일이 있는가 하면, 입이 귀에 걸릴 정도로 웃게 만드는 일도 있게 됩니다.

<전갈자리>
-다투면 안돼…

지금까지 좋은 관계를 유지하던 사람과 다투게 될 수도 있는 반면 그다지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과 갑작스럽게 친해질 수도 있습니다. 누군가와 만나야 한다면 오전이 좋습니다.

애정운은 의외로 좋습니다. 남자라면 여성의 모성애를 자극할 수 있고, 여성이라면 남성의 측은지심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강한 모습이 아니라 당신의 약한 모습에 애정을 느끼는 상대를 찾아보세요.

재물운에서는 충동구매의 위험성이 보입니다. 정말 참을 수 없어 구매를 하더라도 온라인 구매는 피하도록 하십시오. 직접 물건을 보고 구매를 해야 그나마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과감한 태도를 갖고…

누군가의 말을 듣기보다는 당신의 말을 하는 것에 주력하세요. 과감한 태도를 가지고 당신의 주관을 분명하게 할 때 행운이 따릅니다. 가슴 속에 담아두고 바깥으로 배출하지 못한 말들이 병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애정운은 좋은 편입니다. 사람 사이의 관계에 시달리는 당신을 위로해줄 이성이 나타나게 됩니다. 커플이라면 현재의 연인이 당신을 잘 다독여줄 것입니다.

재물운에서 핵심 포인트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여유입니다. 돈이 웃음을 부르기도 하지만, 웃음이 돈을 부르기도 합니다. 즐거운 마음가짐으로 생활하다보면 돈도 자연히 따르게 됩니다.

<염소자리>
-사람 만나면 행운…

사람들과의 만남에서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어려운 일이 있다면 누군가에게 조언을 구해보도록 하세요. 외국어 공부나 레저 스포츠 등을 하게 되면 더욱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싱글에게 특히 좋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는 날입니다. 이성들과의 만남이 빈번해지는 날이기도 해서, 다양한 친구들과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더라도 너무 호들갑스럽게 다가서는 것은 피하도록 하세요.

경제적으로는 조금은 가난한 상태를 경험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혹시 누군가에게 선물을 줘야 할 일이 있더라도 과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어느 때는 물질적인 것보다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말 한 마디가 소중하게 받아들여지기도 합니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