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하리수, 한서희 저격 글 논란에 "논쟁하고 싶지 않아" [전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7-11-13 09:42 송고 | 2017-11-13 10:43 최종수정
하리수, 한서희 인스타그램 © News1
하리수, 한서희 인스타그램 © News1

방송인 하리수가 가수 연습생 한서희를 저격했다는 비난에 "논쟁하고 싶지 않다"는 입장을 전했다. 

하리수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한서희양 관련 글 올렸더니 인성을 모르면서 무슨 말을 하느냐 혹은 맞는 말인데 뭘 그러느냐 등 트랜스젠더 인권은 본인들이 알아서 하라는 등 말들이 있으신데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한서희양의)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충분히 인성이 어떻다 느껴질만한 글 내용이네요! 그리고 주민번호 2 맞아요!"라면서 "또 병 때문에 혹은 암에 걸려 자궁적출 받으신 분들도 계신데 저글에 따르면 그분들도 다 여자가 아닌거죠?! 저 페미니스트도 뭐도 아니고 논쟁도 하고 싶지 않아요"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끝으로 하리수는 "본인이 지금 안 좋은 일을 해서 자숙을 해야 하는 기간 아니던가요?"라고 반문하면서 "그 와중에 연예인 지망생이면 앞으로 공인이라는 타이틀을 말하는 건데 본인 말한마디 한마디가 얼마큼의 책임감이 따른다는 걸 알았으면 한다는 거예요! 논쟁이 하고 싶다면 다른 곳으로 가세요!"라고 반격했다. 

앞서 하리수는 한서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 트랜스젠더는 여성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생물학적으로도 여성이라고 생각하지 않아요"라고 밝히자 "사람은 누구나 본인의 생각을 이야기 할 수 있는 자유가 있다! 하지만 본인이 공인이라는 연예인 지망생이라면 본인의 발언이 미칠 말의 무게가 얼마가 큰가를 생각해 봐야 할 것 같다! 그냥 이 사람의 인성도 저지른 행동도 참으로 안타까울 뿐"이라는 글을 게재한 바 있다. 
이하 하리수 SNS 글 전문이다. 

제가 한서희양 관련  글올렸더니 인성을 모르면서 무슨 말을 하느냐 혹은 맞는 말인데 뭘 그러느냐 등 트랜스젠더 인권은 본인들이 알아서 하라는 등 말들이 있으신데요!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충분히 인성이 어떻다 느껴질 만한 대화내용이네요!

그리고 주민번호 2 맞아요! 또 병 때문에 혹은 암에 걸려 자궁적출 받으신 분들도 계신데 저글에 따르면 그분들도 다 여자가 아닌거죠?! 저 패미니스트도 뭐도 아니고 논쟁도 하고싶지 않아요.

제가 말하고 싶은 건 본인이 지금 안 좋은 일을 해서 자숙을 해야하는 기간 아니던가요? 그와중에 연예인 지망생이면 앞으로 공인이라는 타이틀을 말하는 건데 본인 말한마디 한마디가 얼만큼 책임감이 따른다는걸 알았으면 한다는 거예요! 논쟁이 하고 싶다면 다른 곳으로 가세요!


aluemchang@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