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선미vs정채연, 라이더 재킷 패션 대결 ‘걸크러시 팡팡’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11-08 13:53 송고
© News1 권현진 기자
© News1 권현진 기자
많은 여성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가죽 라이더 재킷. 코디하기 조금 부담스럽다면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여자 아이돌 스타들의 매력만점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자.
같은 라이더 재킷이라도 어떻게 코디하느냐에 따라 천차만별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최근 ‘스타일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선미와 다이아 정채연의 출근길 코디를 통해 두 사람의 라이더 재킷 스타일링을 비교해봤다.
© News1 권현진 기자
© News1 권현진 기자
선미, ‘이게 바로 걸크러시’

선미는 시크하면서도 와일드한 멋이 살아있는 라이더 재킷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특유의 걸크러시 매력을 가감없이 뽐냈다.

박시한 핏의 오버사이즈 라이더 재킷과 스키니진을 매치해 심플한 코디를 연출한 그는 투박한 워커를 함께 매치해 와일드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여기에 레더 소재의 클러치 백으로 스타일리시한 포인트 아이템을 더했다.
© News1 권현진 기자
© News1 권현진 기자
정채연, ‘라이더 재킷도 사랑스럽게~’

정채연은 클래식한 라이더 재킷과 체크 패턴의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발랄한 반전매력 룩을 선보였다.
깔끔하고 심플하게 완성한 선미의 스타일링에 반해 정채연은 화사하고 러블리한 아이템으로 특유의 귀여운 매력을 어필했다. 무릎까지 오는 반 스타킹, 그리고 블랙 스니커즈로 캐주얼한 멋을 더했고, 하트 패턴의 귀여운 미니 크로스백을 더해 로맨틱한 데이트룩을 연출한 것.

더 추워지기 전에 라이더 재킷을 이용한 스타일리시한 코디에 도전하고 싶다면 이들의 패션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자.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