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알쓸호텔 단신] '연말 모임' 프로모션 뭐 있나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2017-11-06 10:16 송고
JW 메리어트 동대문 제공© News1
JW 메리어트 동대문 제공© News1

국내 호텔들이 한발 앞서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내놓고 있다. 해산물과 갈비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 뷔페부터 와인과 칵테일 전문가와 함께 행사,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상점 등 풍성한 연말 분위기로 꾸며질 예정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특별한 갈비 뷔페 '갈비가든' 진행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뷔페 레스토랑 타볼로24에서 수원 왕갈비를 포함해 프리미엄 육류를 이용한 갈비가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으로 LA 갈비, 소 갈비찜, 돼지 갈비찜, 춘천 닭갈비, 갈비탕 등을 즐길 수 있는 갈비 뷔페와 함께 전라남도 강진의 맛깔스러운 산해진미를 맛볼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제공© News1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제공© News1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해외 믹솔로지스트 초청 프로모션 선보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30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에선 오는 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매주 수요일 밤 9시마다 유명 믹솔로지스트 '기욤 레오나르'(Guillaume D. Leonard)를 초청해 호텔 바텐더팀과 함께 스페셜 칵테일을 선보인다. 믹솔로지스트는 'Mix'(혼합하다)와 'Ologist'(학자)라는 두 단어를 혼합한 신조어로 칵테일 분야의 예술가를 뜻한다. 아울러 칵테일과 어울리는 안주 메뉴도 새롭게 구성해 판매한다.

◇롯데 서울, 카스텔로 반피 와이너리 초청 행사 개최
 
롯데 서울은 이탈리안레스토랑 페닌슐라에서 이탈리아 대표 와인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Brunello di Montalcino)의 명가로 꼽히는 '카스텔로 반피'(Castello Banfi) 와이너리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카스텔로 반피의 도메니코 셰프를 함께 초청, 감자 뇨키와 가정식 라비올리, 송아지 고기 등 와인에 어울리는 요리들을 함께 맛볼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제공© News1
그랜드 하얏트 인천 제공© News1

◇그랜드 하얏트 인천, 크리스마스 뷔페 '라이브 마켓' 운영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다음달 23일에서 25일까지 크리스마스 뷔페 '라이브 마켓'을 운영한다. 라이브 마켓은 즉석에서 음식을 만들어 내어주는 마켓 형식의 뷔페이다. 5개의 오픈 키친에서 음식이 준비되는 과정을 생생하게 볼 수 있다. 바닷가재, 킹크랩과 같은 싱싱한 해산물을 비롯해 동서양의 일품요리들이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또 오직 라이브 마켓에서만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햄, 통나무 케이크와 같은 다양한 크리스마스 음식들이 함께 마련된다. 화려한 장식들과 어린이들을 위한 메뉴들로 꾸며진 '키즈 섹션'과 칵테일, 와인, 소프트 드링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바 섹션'도 준비할 예정이다.
 
◇메이필드, 연말 모임을 위한 '다이닝 투게더' 진행
 
메이필드호텔은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에서 연말을 맞아 송년, 신년 모임 및 가족 생신 연을 기획하는 이들을 위한 '다이닝 투게더'(Dining Togeth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연말 각종 모임을 기획하는 분들을 위해 이용 인원에 따라 주말 뷔페 식사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모임에 필요한 방과 빔을 무료로 대여하며, 클라우드 생맥주와 소믈리에 추천 와인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제공© News1
코트야드 메리어트 제공© News1

◇코트야드 서울 타임스퀘어, 해산물 뷔페 '테이스트 더 오션' 진행

코트야드 서울 타임스퀘어는 모모카페에서 풍성한 해산물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더오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샐러드 바에 연어, 참치, 문어 등으로 구성된 신선한 회 부문을 비롯해 대게, 석화 등 감칠맛 나는 해산물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해산물 부문과 따듯한 국물 요리가 마련된다. 디너 뷔페 이용 시 바닷가재, 전복, 왕새우구이를 포함해 20여 종의 애피타이저와 그릴 요리,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쉐라톤 팔래스 강남, 플라멩코 디너쇼 '레일라 브로우킴' 개최
 
쉐라톤 팔래스 강남은 색다른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찾는 이들을 위해 스페인 정통 플라멩코 연주팀과 유명 무용수를 초청해 정열적이고 애수 넘치는 무대로 감동을 선사할 '레일라 브로우킴'를 개최한다. 스페인 테마로 꾸며질 이번 디너쇼에서는 타파스 등 스페인 요리로 구성된 특별 만찬과 스페인 와인, 오리지널 플라멩코의 강렬한 무대가 어우러진 이국적이고 강렬한 크리스마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또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등을 증정하는 추첨 행사도 준비될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제공© News1
그랜드 하얏트 제공© News1

◇그랜드 하얏트, 겨울 데이트 명소인 아이스링크 개장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다음달 3일부터 아이스링크를 개장한다. 약 991㎥ 규모의 아이스링크는 수천개의 반짝이는 전구와 어우러져 아름다운 도심 야경으로 연인들의 로맨틱한 겨울 데이트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아이스링크 이용객은 2시간동안 자유롭게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으며, 초보자를 위한 스케이트 강의도 이용할 수 있다. 아이스링크 바로 옆에 위치한 스낵바에서는 스케이팅 후 허기진 배와 꽁꽁 언 손발을 녹여줄 스낵과 따뜻한 핫초콜릿을 판매한다. 올해는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 콘셉트로 꾸며져 곳곳에서 연말의 설레는 분위기를 더해줄 예정이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