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더블데이, 신제품 ‘밤밤라떼’ 출시…기념 이벤트 풍성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2017-10-31 11:33 송고
© News1
© News1
커피음료용 블랜디드 파우더 전문 'DOUBLEDAY(이하 더블데이, 대표 최성택)가 올 가을 신제품 ‘밤밤 라떼(Chestnut Latte)’ 파우더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밤밤라떼’ 파우더는 갓 구워낸 군밤의 고소함과 달콤함을 그대로 담았고, 유럽풍 프랄린의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감칠맛이 더해져 보다 차별화된 메뉴 제조가 가능한 파우더 제품이다.
  
특히 본 제품 하나로 핫(HOT) 음료뿐만 아니라 아이스 및 프라페 제조가 모두 가능해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이들에게는 새로운 소비자를 유입시킬 수 있는 좋은 아이템으로,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더블데이는 2015년부터 자사 파우더류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하는 ‘더블더블 이벤트’를 매달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는 ‘밤밤 라떼 파우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본 제품을 구입하면 밤밤 라떼용 머그컵(10oz)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더블데이는 2008년도에 런칭한 브랜드로, 현재 국내 커피 파우더 시장의 한 축을 선도하고 있다. 출시 제품들로는 초코파우더류, 바닐라파우더류, 카라멜파우더류, 녹차라떼파우더류, 홍차라떼파우더류, 요거트파우더류, 과일파우더류로 구분되며, 세부 품목으로는 쇼콜라티라미수파우더 외 약 25여가지 품목을 선보이고 있다. 이들 제품은 모두 가격대비 품질이 뛰어난 ‘명품(名品) 파우더’로 잘 알려져 있다.
  
더블데이 파우더 제품은 달기만 하고 베이스가 약한 기존 파우더 제품과는 달리 확실한 차별성과 각각의 컨셉에 정확하게 부합하는 풍부한 맛과 향미, 리얼한 맛의 표현력이 큰 장점이다. 또 회사 측은 자사 출시 파우더류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동영상 제조법을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더블데이는 차별화된 제품개발 능력과 원료소싱 능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컨셉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 커피 원료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한편, 개인매장을 운영하는 이들이 시즌 별 신 메뉴를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응용배합비와 동영상제조법 등 관련정보를 끊임없이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더블데이 동영상제조법은 공식 유튜브(YouTube)채널 ‘doubledaypowd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130개 이상의 메뉴제조법이 업로드 되어 있는 상태다. 또 더블데이 제품 구매 시에는 한 개당 100원의 후원금을 적립, 국제 후원단체를 통해 세계 어린이 구호에 사용하고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